요리(cooking

양배추샐러드빵 만들기

에이미 2022. 2. 5. 09:30

저희동네도 눈이 왔어요 ~
여긴 눈이 오면 길이 엄청 미끄러워요 . 거기다 제설 작업을 안해주니 더더욱 차를 끌고 다닐수가 없어요 .
그래서 눈이 많이 오면 아이들 학교 휴교이고 회사들도 다 문닫아요 . 여긴 눈이 많이 오지 않는 지역이라서 1-2틀 지나면 날이 엄청 따뜻해져서 눈이 다 녹아요 .

눈이 올때면 나가서 노는 울 아이들 ~
저는 추워서 나가는게 싫더라고요 ㅋㅋ

오늘 브런치로 양배추샐러드빵을 만들려고 해요 .

양배추 샐러드빵
롤빵
양배추
마요네즈와 케첩

양배추를 깨끗이 씻어서 잘게 썰어줍니다 .

그리고 적당량의 마요네즈와 케첩을 뿌립니다 .
전 각각 2큰술 넣어주었어요 ~

롤빵 ! 전자레인지애서 30초 정도 돌려주었어요 ~
빵은 따뜻해야 맛있으니까 ㅎㅎ

잘섞어주면 완성!

롤빵을 잘라주고 양배추샐러드를 넣으면 완성!
It looks so yummy ! Can’t wait to earlt them . 😋

정말 아는맛이라 더 맛있어보이죠 ~

정말 맛있네요 ~ 고소새콤짭쪼름하고 ~
맛있고 건강한 맛이예요 ~
소화에 좋은 양배추라 속에도 좋은거 같아요 👍
아이들에게 먹으라고 권했는데 양채만 있어서 먹기 싫대요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