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cooking

울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토마토 파스타 만들기

에이미 2022. 1. 26. 08:06

울 막내가 가장 좋아하는 토마토 파스타를 저녁으로 만들었어요 ~ 크림파스타는 별로 안좋아해서 항상 토마토소스로만 하네요 ~ 😅 편식 좀 안했으면 …

토마토파스타

펜네
토마토소스
양파
모짜렐라 치즈


우선 먼저 펜네를 삶아주기
냄비에 물을 적당량 붓고 소금을 반큰술 넣고 끓이기

제가 사용할 펜네

물이 끓으면 펜네를 넣고 7분 동안 삶으세요
포장뒤에 7분 삶으라고 써있었어요 ㅎ

잘 삶아졌어요 ~  그리고 채에 받쳐서 물 빼주고 올리브오일 발라주면 굳는걸 막을 수 있어요 ~

그리고 소스를 만들건데
만저 양파를 채썰어줍니다 .

그리고 버섯도 채썰기
아이들이 야채가 크면 안먹을려고 해서 잘게 썰었어요 ㅎ

냉동 간소고기를 사용했는데
해동하고 해도 되는데 전 그냥 사용안하고 했어요
다만 중약불로 녹여주었어요

고기가 갈색이 되면 썸 양파와 버섯을 넣고 볶아주세요
고기에서 나온 기름과 야채에서 물이 나와서 따로 기름을 추가로 안넣았어요

제가 사용한 토마토 파스타 소스
토마토, 마늘, 양파가 들어있는 토마토소스 입니다 .
전 원래 야채가 많이 들어 있는거 사용하는데 없어서 이거 사왔어요 ~
미국 물가도 비싸지고 스피게티, 파스타 소스 쪽 이 텅 비어 있었어요 😅

양파가 투명해지면 토마토 소스를 붓고 끓입니다 .

뚜껑덮고 익혀주었어요 .
소스가 튕겨나가서 가스대가 지저분해지는걸 방지하네요 ㅎ

그리고 삶은 펜네를 넣고 섞어준 뒤에

모짜렐라 넣고 치즈가 녹으면 완성 !

맛있고 쉬운 토마토 펜네파스타 완성이네요 ~

울 막내 맛있다며 잘먹네요 ㅎ
한국음식보다 미국음식을 더 좋아하게 되었어요 ~
울 막내는 파스타 아니면 너겟 , 마카로니치즈, 치즈 피자만 좋아하네요 ~ 남편이 편식이 심한데 닮아가는거 같아요

그래도 밥은 좋아해요 ㅎ
미국애들은 밥을 안좋아하더라고요 ~ 😅



반응형

'요리(cook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배추샐러드빵 만들기  (8) 2022.02.05
흑당 밀크티 만들기  (10) 2022.01.31
이연복 잡채 만들기  (14) 2022.01.24
반찬 오징어채 간장볶음 만들기  (14) 2022.01.21
누드김밥과 꼬마김밥 만들기  (16) 2022.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