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review

Krusteaz 버터밀크 팬케이크 리뷰

에이미 2021. 3. 17. 06:20


Krusteaz 와플믹스는 많이 먹어봤는데
오늘 처음으로 팬케이크 먹어봐요 ~

 

 

버터밀크 팬케이크 ! 믹스와 물만 필요하네요 ~ ㅎ
팬케이크 만들려면 버터 도 넣고 하던데 ㅋㅋ 안넣어도 되니 칼로리가 낮을거같은 기분이 드네요 ㅎ

 

 

1/2컵에 210칼로리
1컵에 420칼로리
밀가루, 버터밀크, 계란흰자 , soybean오일이 들어있네요 ㅎ

 

 

박스 뒤에는 조리방법이 나와있고요
저만 먹을거라서 1컵만 사용했어요 물 2/3컵 넣으면 돼요 !

 

 

믹싱볼에 믹스 1컵 넣고

 

 

물2/3 넣고

 

 

잘 섞어주세요 ~가루 덩어리 안생기게 잘저어주세요 ~

 

 

팬에 기름두르고 반죽넣었어요 ~ 처음에는 중불로 하다가 나중에 약불로 줄여줬어요 .

 

 

뒤집으니 잘익었네요 ~

 

 

완성 ! 기름 두르고 했더니 두툼하게 안되었어요 ~

 

 

이번애는 기름 넣지 않고 반죽넣었어요 .
래시피에 팬에 오일넣고 하라는 말이 없어서 레시피대로 했어요 ~

 

 

갈색이 골고루 커버되었네요. 부풀어오르기 시작하더라고요 ㅎㅎ

성공적!!!

 

 

두툼하게 잘 구워졌어요 ~

역시 레시피대로 했어야 했어요~

기름두르고 했더니 안부풀더니 기름안두르고 구웠더니 부풀었네요 ㅎㅎ

 

 

하나더 만들었어요 ~ 위에서 촬칵 !

 

 

옆에서 촬칵 ! 두껍게 부풀어오른거 보이시죠? 속안도 잘익었어요 ~!

 

 

Mrs. butterworth’s 시럽 위에 뿌려서 먹었고요. 이 시럽이 젤 맛있어요~ 

 

 

테이스터 초이스 (프렌치로스트) 커피와 함께
팬케이크를 먹었어요 👍

전 프렌치로스트는 좀 카페인이 강해서 우유를 타서 마셔요~

집에 있는 생크림도 발라서 먹었어요 ~ 예전에 생크림하고 와플하고 먹으려고 사놨는데 

이제야 써먹네요 ㅋㅋ

생크림많이 넣었더니 진짜 푸짐하네요 ㅎ 팬케이크도 도톰하고 ㅎ

팬케이크 두툼하고 생크림도 듬뿍!! 정말 맛있겠죠?ㅎㅎ

생크림이 부드럽고 많이 달지 않아서 제입맛에 너무 맛있네요 ~ 특히 팬케이크가 폭신하고 부드러워서 생크림하고 잘어울렸어요 ㅎ

오일 넣고 팬케이크 구우면 겉이 바삭하고 안넣고 구우면 부드럽네요~~
건강을 위해서 오일 안넣고 구운게 낫겠죠 ^^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