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review

맥앤치즈 컵 리뷰

에이미 2021. 2. 22. 06:11


간식으로 먹기 좋은 맥앤치즈컵 !
특히 아이들이 좋아하는 마카로니 치즈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맥앤치즈컵이예요 ~

사이즌 세로 7.5cm 가로 10cm
컵이 작고 양이 많지 않아서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특히 아이들 간식으로요 ~ ㅎ

위에서 찍은 사진 ~
가격은 박스에 8개 들어있는데 6.48이니 하나가격이 1.25예요 ~ 비싼거같긴하지만 개별컵 써서 비싼거같아요 ~

칼로리는 220kcal . 치즈라서 열량이 높아요 😅
양 정말 적은데 220이면 엄청 높으네요 ㅠㅠ
먹지말아야겠네요 😭

조리방법 자세히 나와있어요
전자렌지에 3분30초 돌리면 된대요 !

안에 마카로니랑 치즈패키지가 들어 있고요 ~ 물만 붓고 전자렌지 돌리면 끝이예요 ㅎ

마카로니랑 조금 치즈가루

치즈가루

빨간화살표 까지 물 넣고 ~

전자렌지에 넣고 3분30초 돌려주세요 ~
넘쳐서 물이 없어졌어요 ㅋ ㅋ

그래서 우유 조금 넣어주고 치즈가루 준비해줄게요 ~

치즈가루 넣어주고 ~

섞어주면 완성 !!
너무 쉽죠 ?? ㅋ

짭잘하고 고소해요 ^^
간편하고 맛있는 마카로니 치즈 !!
제가 챙겨주지 않아도 아이들 혼자서 해 먹을수 있어서 넘 좋아요 ^^

/>~~~~~~~~~~~~~~~~~~~~~~~~~~~~~
어제부터 날씨가 따뜻해져서 눈이 다 녹았어요 ~ 오늘 잠깐 나가보니 따뜻했어요 😊
주말이 끝나가고 있는데 내일이면 아이들 학교 등교 하네요 👍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푹쉬다가 학교 가려고 하니 가기 싫대요 ㅋ 언제는 학교 가고싶다고 하더니 😅

제가 구글뉴스를 봤더니 눈폭풍때 텍사스에 전기가 불안정할때 전기료가 엄청 비쌌대요 ㅠㅠ
어떤 분이
1월에 전기료가 387달러 (40만원)였는데 이번달에 눈폭풍으로 전기료가 비싸서 8000달러 (8백만원)이상 나왔대요 ㅠㅜ 😱 저 어쩌면 좋죠?
눈 녹이는데 전기 많이 썼는데 걱정이네요 ㅠㅡ
이럴줄 알았음 그냥 가만히 있었을텐데 ,,,, 걱정이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