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review

블루베리머핀믹스로 쉽게 머핀만들기

에이미 2021. 2. 21. 08:10

벨라가 블루베리머핀 먹고싶다고 만들고 싶다고 해서 벨라가 만들었어요 ~

 

 

이 믹스로 만들거예요 ~ 블루베리는 캔안에 들어있어요 ~

 

 

뒷면보면 만드는 방법이 나와있어요 ~

전 로프팬에 굽고 싶어서 로프팬준비했어요 ~

로프팬에 구울때는 오븐 400’F(200’F) 에 48-52분 구워주면 됩니다

 

 

볼에 믹스를 넣어주세요 ~

 

 

계란2개 넣어주시고 ~

미국은 갈색계란보다 흰계란이 더 많은데 전 갈색계란이 훨씬 맛있어요 ~ 그래서 요즘은 갈색많이 먹어요 👍

 

 

올리브오일 1/2컵 넣어주세요

식용유 넣으셔고 되요 ~

 

 

물2/3컵 넣어주세요 ~

 

 

잘섞어주세요 하얀가루 안보이게 ~

 

 

캔을 열어서 블루베리 넣어주세요 ~

 

 

살살 섞어주세요 ~ 지저분해보이고 블루베리가 터지거든요

 

 

막내가 만들고 있어요 ㅋ 창피해서 이젠 벨라도 사진을 안찍을려고 하네요 ㅋㅋ

 

 

로프팬에 반죽을 넣어주세요 ~

 

 

200도에 50분 구워주었어요 ~ 젓가락으로 머핀에 넣고 빼서 반죽이 묻어나오지 않으면 완성입니다.  반죽이 묻어나오면 더 구워주세요~~

맛있게 잘 구워졌네요 !

 

 

 

 

속안도 잘 구워졌어요 ~ 👍

벨라도 알렉스도 맛있게 먹었어요 ~

전 커피랑 먹었는데 최고였어요 👍 케이크 많이 먹으면 살찌니까 조금만 먹었어요~~

작년보다 올해 3키로나 늘었어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