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review

magic hair curlers 리뷰 - 아이머리 펌 하기 ( 손상없이~)

에이미 2021. 1. 9. 04:11

 

이사벨라는 어렸을때는 곱슬이었는데 유치원때쯤 머리가 직모가 되었어요 ~ 🤷🏻‍♀️ 왜 그런지 모르겠어요 🤔

요즘 자꾸 머리 펌하고 싶어하고 싶어하더라고요 ~ 근데 아직 어리고 머리카락도 넘 얇아서 잘나오지 않을거같아서 별로 펌해주는게 고민되더라고요 ~

하여튼 넘 곱슬머리 하고 싶어해서 남편이 크리스마스 선물로 매직 헤어 곱슬 kit을 사주었어요 ~

 

 

현재 머리상태 생머리예요 ~

 

 

저흰 미국이라 아마존에서 구매했어요 ~ magic hair curlers !! 열을 가할 필요도 없어서머리손상도 안되고 쉽게 할수있어요 !
Magic hair curlers

 

 

 

 

에어드라이 크림 없이 해도 되는데 같이 쓰면 더 잘나오는거같아요 ~ 저흰 젖은 머리에 크림을 발라주고 시작했어요 ~

처음할때 젖은 머리 상태에 해야해요 !! 샴푸와 컨디셔너 한 후에 하라고 써있어요 ~
근데 웨이브 할 부분만 물 묻히면 되더라고요 ~ 스프레이로 뿌리고 하면 돼요 👍

 

 

 

 

남편이 딸을 위해 펌을 해주고 있어요 ㅋ ㅋ 하기 쉬워서 남편이 직접 해보기로 했어요 ~

 

 

 

 

말리는중이예요 ~~~

 

 

 

 

뒷머리 좀 웃기네요 ㅋ ㅋ 😂

 

 

 

 

몇시간 되서 풀어보니 엄청 이쁘게 웨이브가 생겼네요 ~

 

 

 

 

사용설명서

 

 

이사벨라가 넘 마음에 들어하네요 ~~ 😊👍

오래 말릴수록 웨이브가 오래가요~~ 머리감으면 웨이브 없어지고요~~

 

 저도 해봤는데 효과 완전 좋네요 ~

 

 

  제 머린 부시시 곱슬인데 이거 하니까 부시시하지도 않고 깔끔하게 웨이브가 되었어요 ~

(공감&구독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