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review

큐원 깨찰빵믹스로 깨찰빵만들기

에이미 2021. 2. 26. 06:49


울 애들 찹쌀도나스 먹어보더니 맛있다고 해서 온라인으로 이거 구매했어요 ~ 미국은 h마트 한국슈퍼마켓이 있어요 ~저희동네는 시골이라 없구요ㅠㅠ
H마트는 한국사람들이 많이 사는 곳 도시에 있어요 ~ 뉴욕, 뉴저지 , 엘에이, 달라스, 오스틴 등등
저희집에서 달라스까지 h마트까지 3시간 걸리고 왕복6시간이네요 😅 미국 왜케 큰지 ㅠㅜ
한국처럼 작은것도 좋은거같아요 ~
저희동네는 버스도 지하철도 없어서 자차가 있어야 돼요 ㅠㅜ 차 두대 값 넘 비싸네요 ㅠㅠ
하여튼 h마트 온라인구매해서 배송이 되어서 그나마 좋네요 물론 건조식품망 돼요 😭

큐원 깨찰빵은 처음인데 ~ 맛은 같아요 ㅎ

 

 

조리방법대로 하면 되고 여긴 애어프라이어에 하는 조리법은 안적혀있어요 ~ ㅋ

 

 

믹스가 2개 들어있고요 ~ ㅎ

 

 

계란1개와 물70ml 넣어주가

 

 

찹쌀이 들어있어서 끈적거려요 ~ 한덩어리로 만들어주기

 

 

한덩어리로 만든 다음 분할하기

 

 

반죽 둥글리기해서 오븐팬에 팬닝하고(반죽에 검은깨가 들어있더라고요 👍 )

 

 

오븐에 넣으면180도에 35분 구으면 돼요 !

 

 

완성~ 역시 맛있어보이네요 ㅎ
미국빵 진짜 맛없는데 이렇게 해먹어서 행복하네요 ❤️

 

 

여긴 설탕이 안들어 있어요 ~
집에 있는 슈가파우더 발라서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 👍
이번에는 애어프라이어로 구웠어요
180도애 15분

 

 

애어프라이어애서 구우면 모양이 길죽해짐 ㅋ ㅋ

 

 

Yummy 😋

 

 

슈가파우더 와 같이 👍

 

 

Yummy 😋
오븐에서도 에어프라이어에서 구워도 다 맛있네요 ㅎ ㅎ
~~~~~<<<<<<<~~~~~~~~~~~~~~~~~~~<

어제 담임샘이 그 여자애한테 알렉스에게 사과하게 해서 사과받았다고 해요 👍
한번만 더 그러면 그 여자애 부모님에게 말씀드릴려고요 ~ 물론 더이상 그러진 않겠죠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