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review

Keurig2.0 싱글 커피메이커 리뷰

에이미 2021. 3. 23. 03:15

오늘은 미국 큐리그 싱글 커피메이커 리뷰하려고 합니다 .
가격은 160달러인데 세일해서 산거같은데 기억이 안나네요 😅
원두커피를 주로 마셨는데 너무 연해서 드립커피 마셔보려고 구매했어요

사용방법~

우선 코드를 꼽고 전원을 키면 돼요 ~ 그럼 preheating 이라고 나와요 ~

물을 넣어주시고 ~
( 물 넣는 곳에 필터가 있어요 2개월마다 교체하라고 나와요 . )

캡술은 그냥 마트에서 사왔어요 .
전 classic이 좋아서 그냥 오리지널아메리카노 구매했어요 ~
캡술에 여러가지 종류가 많이 팔아요
Blueberry · Breakfast Blend · Caramel · Caramel Vanilla · Chai · Chocolate · Cinnamon · Mocha . Vanilla . Hazlenit 등등
커피안마시면. 허브티도 팔고요 ^^
녹차 , 블랙티 , 잉글리시블렉퍼스트, 얼그레이 등등
한박스로 사시면 캡슐을 저렴하게 구매할수있어요

가운에 손잡이를 올리면 캡슐넣는 곳이 나와요 ~

캡슐을 넣고 닫아주시고

커피양을 선택하세요
4oz,6oz,8oz,10oz,12oz
(미국은 oz를 사용해요 그래서 햇갈려요 😅)
(118ml, 177ml,236ml,295ml,354ml)
전 354ml선택했어요

가운데 보드 아래 keurig2.0 버튼을 누르시면 돼요 ~

그럼 드립커피가 나와요 👍

색이 진해보이죠 ~ medium 이라 진해요 ~
그래서 전 우유를 섞어요 ~ 라떼만들기 !

우유를 전자렌지나 가스에 데워서 이용합니다 ㅋ

맛있는 라떼 완성이네요 ~
아메리카노에는 mild , medium, dark 커피가 있는데
전 연한 mild를 좋아하는데 없어서 미디움으로 사왔더니 카페인이 강하네요 ㅋ
어렸을땐 커피마셔도 잠을 잘잤는데 40대가 되니 카페인 강한거 마시면 잠이 안오더라고요 😭

캡슐48개에 23달러주고 샀는데
하나에 500원 정도 밖에 안하네요 ^^

한달에 한번 청소를 해줘야하는데
더 자주하셔도 되고요 ㅎ
물 넣는곳에 식초를 반만 넣고 여러번 내려주고
물을 넣고 여러번 내려주면 돼요 ~


Thank you for reading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