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review

샤크 스팀청소기 리뷰

에이미 2021. 2. 6. 07:30

#샤크 스팀청소기를 산 지 꽤 되었는데 ~ (3년전)

지금에서야 리뷰를 남기네요 ~

어떤 제품을 사야 할 지 한참을 고민하다가 역시 가격 저렴하고 가까운데서 사게되더라고요 ~

 

샤크 스팀청소기 

 

 

저희집 근처에 샘스클럽 (sam’s club) 에서 세일하길래 샀어요

 

 

물걸레질 넘 힘들고 깨끗한 거실과 부엌을 만들기 위해 스팀청소기 구매하게 되었어요 ~ 미국집이 좀 크고 천장위에서 히터가 나와서 먼지가 바닥에 많이 쌓이네요 ~
다만 방은 다 카페트가 깔려있어서 스팀청소기 사용할 수없어서 너무 나쁘네요 ~ 방은 그냥 청소기로만 청소해요 😢

스팀청소기는 스팀이 나와서 묵은 때도 잘지워지고 청소하기 편하더라고요 ~ 손으로 물걸질 너무 힘들잖아요~~ 무릎도 안좋아지고~~ 😅

사진에서처럼 스팀이 많이 나와요~~ 앞뒤로 쓸수 있으며 앞으로는 적당히 스팀이 나오고 뒤로 사용하면 엄청 많이 나와요~~ 물론 스팀단계가 있어서 low, medium. high 선택해서 사용하실 수 있어요~~~ 
전 바닥이 넘 지저분하면 high로 해서 박박 문질러요 ~ 하고나면 깨끗해서 기분이 좋아요 ~

 

 

스팀청소기는 끈적인거 묻었을때 스팀 사용하면 깨끗하게 잘지워져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저희는 아이들 친구들이 놀러오면 신발을 벗게 하는데 깜박잊고 그냥 신고 들어오기도 하고 뒷마당에서 놀다가 그냥 신고 들어오기도 하고 ... 정말 드러워서 ㅠㅜ
볼때마다 신경질 나요 ~ 😡
그래도 이 스팀청소기로 편하게 닦을 수 있어서 그나마 괜찮아요 ~

 

사용한지 3년되었는데 아직까지 고장없이 잘사용하고 있어요 ~ 🙃 튼튼한거같아요 ~


아래 사진처럼 걸레를 안잡고 쑥 끼워넣고 빼면 되서 손에 걸레 안만져도 되고 넘 편한 장점 👍

 

 

 

그리고 네모난 걸레와 세모 모양 걸레 두개로 구성되어 있어서 구석진곳은 세모로 사용해서 닦으면 되요~~ 아래부분이 회전이 되어서 구석구석 닦기가 쉽고요 ~
👍👍👍


이렇게 물 넣으면 되고요 ~ 이 물이 가열되면서 스팀이 나와요 ~ 😊


편하고 효율적으로 바닥을 깨끗하게 청소할수 있어서 넘 마음에 드네요 ~

아래 동영상보면 얼룩제거 금방 되는걸 보실 수 있어요 ~^^ 따뜻한 스팀이 얼룩을 녹여 금방 제거되네요 👍

 

 

 

 

 

 

 

->사진은 제가 찍은 사진과 아마존에서 가져왔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