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review

비비고 백설 군만두 리뷰

에이미 2021. 1. 12. 06:30

미국에 살면서 만두가 먹고싶은데 만들기 어렵고 해서 백설 군만두 한번 사서 먹었는데  ~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고 맛있다고 했어요. 제 입맛에도 맛있고  외국사람들도 요즘 많이 먹는다고 들었어요 ~~
그래서 저희도 한국마트에서 꼭 큰거 사와서 먹고 있어요

소고기,돼지고기,부추,두부,당면이 들어있어요~

짭잘해서 간장안찍어 먹어도 돼요!

뒤에 레시피대로 요리하면 되서 맛있는 군만두가 되더라고요~

먼저 팬에 포도씨유 적당량 두르고 ~

평평한 부위가 위로 향하게 만두를 넣고 익혀주세요 ~

어느정도 갈색부분이 보이면 뒤집어 주세요 ~~


그리고 물을 조금 넣고 뚜껑을 닾고 구워주세요 ~

( 가스온도를 약불로 줄여주세요 ~)

맛있는 군만두 완성했어요 ~
🙃🙃🙃🙃


아이들 간식으로나 식사할때 먹어도 좋네요!

제가 직접 만두 만들어서 구워봤는데 맛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냉동만두 사다먹어요~


공감 & 구독 부탁드려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