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cooking

이연복님의 짜장라면

에이미 2021. 2. 8. 07:25


카레를 하려고 했는데 막내가 카레 먹기 싫다고 해서 ~뭘 할까 고민하다가 ??🤔

짜파게티 먹을꺼냐고 물어보고 먹고싶다고 해서 이연복님의 짜장라면 만들었어요 👍

처음 해 먹는건데 어떤맛일지 궁금하더라고요 ~정말 짜장면 맛이 날지 아님 그냥 짜파게티 같을지 ~ ㅋ

재료 ; 짜장라면 2개 , 짜장스프3개 , 양파 1개 , 돼지고기


북경짜장 이용했어요 ~처음 먹어보는데 세일하길래 사왔어요 ㅎ ㅎ


제일 중요한 스프 ~ 👍

면2개에 소스는 3개 

양파 다진거

돼지고기 다지기


후라이팬에 다진고기 넣고 ~

양파넣고 볶아주면 돼요 ~ 고기에서 기름이 많이 나올줄 알고 기름 안 넣었는데 ~

살코기라 기름이 안나와서 볶는데 안전한 포도씨유를 두큰술 넣어졌어요

다른냄비에 라면을 삶아주세요 ~

돼지고기도 양파도 다 익었네요 ~보이시죠 👍

짜장스프 3개 넣어주세요 ~ 2개 넣으면 싱겁다고 3개 넣으라고 하셨어요 ~이연복 쉐프님이 ~
원래 양파 2개 넣어야 하는데 전 한개 사용해서 수프 2개 넣어도 될줄 알았지만

혹시 싱거울지 몰라서 3개 사용했어요 😊

물 조금 넣고 끓여주세요 ~

짜장소스에 삶은 면을 넣어주세요 ~

드뎌 완성했어요 ~

그릇에 담았더니 더 맛있어보이네요 ~

아이들 잘 먹네요 ~
알렉스는 창피하다고 사진 찍기 싫어해서 표정이 ☹️

고기를 많이 넣어서 맛있네요 ~짜파게티보다. 훨 맛있어요 ~단맛도 있고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