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cooking

벨기에 와플 만들었어요 ~

에이미 2021. 2. 2. 07:30

오늘 아침으로 달콤한게 땡겨서 와플을 만들었어요 ~ 아이들도 먹고싶다고 해서요 ~

와플만들기



미국에서는 이 브랜드 제품이 유명해요 ~ 맛이 젤 나은거같아요 .

그래서 마트에 가면 이 제품을 사와요 .

물론 다 먹어보지 않았지만 제가 먹어본 와플중애 제일 맛있었어요 ~

뒤에 보면 레시피가 나와요 ㅎㅎ 이대로만 하면 되니 넘 편해요 ㅎ ㅎ




재료 : 와플믹스 가루 1+1/2컵 ,

물 2/3컵 , 계란1개 ,

식용유 3테이블푼


반죽을 와플팬에 넣어주고~

짜~잔 모양이 이쁜 와플이 되었어요

남은 반죽 다 넣고 더 만들었어요 ~

미국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시럽 ~

오리지널이 뭐든지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와플에  시럽 뿌리고 ~.

저희남편은 완전 많이 뿌려요~

전 너무 달아서 별로던데ㅋ

 

 

전 와플과 아이스커피 같이 먹었어요 ~

커피랑 먹으니 정말 맛있어요 ~

하루에 한잔은 꼭 마시는 커피예요 ~ 안마시면 왜케 졸린지 ~

물론 맛으로도 마시지만 ~ 그래도 블랙으로는 넘 써서 못마셔요 😅

라떼가 제일 좋네요 ^^

아이들은 우유랑 먹었어요 ~

저희 막내 친구 에이프릴이예요 ~

얘는 엄마가 마국일본 혼혈이예요 . 아빠는 미국인



애이프릴도 맛있게 먹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