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cooking

Korean BBQ 불고기 양념 이용한 불고기

에이미 2021. 1. 30. 09:54


오늘은 금요일 저녁이네요 ~ 저희애들은 금요일마다 친구랑 놀아요 ~ 그래서 저녁을 항상 챙겨주는데. ~애들이 좋아하는건 거의 피자라서 대부분 피자를 시켜주는데. 오눌은 불고기를 했어요 .
미국 아이들은 한국음식을 잘안먹으려고 하는데 ~
알렉스 친구 Linden이라은 친구는 편식이 심한데 ~ 밥하고 김을 좋아하더라고요 ~

불고기는 외국사람들이 좋아하는 매뉴라서 한번 해주려고 해요 .

재료 ; 불고기 고기 , 양파 , 당근 , 불고기양념



 

 

요즘 소스가 잘나와서 넘 좋아요 ~ 👍 맛이 없을수 가 없네요 ~ 😅

 

 

양파는 채썰고 당근도 채썰려다가 반을 잘랐어요 . 씹는 맛이 나게 ~

 

 

고기에 소스 넣고 양파랑 당근을 넣어줘요 ~

 

 

잘 섰어주기 ~.

 

 

냄비에 불고기 넣고 익혀주세요 ~
익으면서 냄새가 나오네요 ~ 맛있는 냄새 ~

 

 

불고기 완성 ~

아이들도 좋아하는 불고기 ~ 밥하고 줬더니 잘먹네요 ^^

 

 

ㅋㅋ 사진찍기 싫다고 얼굴 안보여주네요 ~

 

 

알렉스 친구도 맛있다고 잘먹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