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cooking

애호박양파부침개

에이미 2021. 1. 31. 06:30


애호박을 사왔는데 뭘 해먹을까 고민하다가
부침개를 해먹기로 결정했어요 ~ 😊


애호박은 1. 비타민과 미너럴 그리고 다른 유익한 식물복합체가 풍부합니다 .
2. 노화방지에 좋고 소화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
3. 혈당을 줄여주고 심장건강응 향상시키고 시력을 강화합니다 .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입니다 .




재료 

애호박1, 양파1/2개,

계란1알, 부침가루


 

 

채썬 애호박과 계란 1개 , 부침가루 , 물 과 섞어서 반죽울 했어요 ~~

 

 

팬에 포도씨유 두르고 반죽을 적당량 붓고

 

골고루 튀겨주세요 ~

애호박만 넣었는데도 달고 맛있었어요!!

 

 

이건 채썬 양파 섞어서 넣었는데 ~

 

 

 맛있는 애호박 양파 부침개 완성 ~.
애호박이 익으니까 엄청 달더라고요 ~ 😊

거기다가 익은 양파도 달고

 

 

애호박과 양파 넘 잘어울려요 ~

둘다 익으니 단맛이 나와서 고소하고 단맛이 났어요 😊

 

 

간장+고춧가루 섞인 소스 만들어서 찍어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 😋😋😋

완전 쉽고 맛있는 요리가 완성 되었어요.

맛있다는 말밖에 할 말이 없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