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생활&정보(life&infor

이웃고양이 데이지 2

에이미 2022. 4. 13. 05:21
반응형

저희 이웃고양이가 저희 집안으로 초대하고 밥도 주고 간식도 주고 놀아주니까 자기집에 가지를 않고 저희집에서 살려고 하더라고요 ㅜㅡ
문제는 저희도 데이지를 너무 좋아하게 되었어요

갑자기 밤에 비가 와서 데이지가 저희 뒷마당에 있어서
집안으로 들였는데 왼쪽 앞 발이 부었더라고요
그러더니 한쪽발로 걷더라고요
(주인에게 문자로 너희 고양이 우리집에 있고 다리가 다친거 같다고 했더니 자기집에 일주일이나 안들어왔다면서
대이지를 입양하라는 식으로 말하더라고요. 근데 저희는 밤에는 데이지를 저희집에 들이지도 않았는데 …. 아무래도 데이지가 저희 뒷마당에서 잔거 같아요 ㅠㅠ . )
어쩔수 없이 저희집에서 데이지를 재웠는데
기 다음날보니 발도 더 붓고 다리도 부었더라고요
근데도 데이지는 밖에 나가겠다고 해서 내보냈는데
다행히 두쪽으로 걷기는 하는데 …
동물병원에 전화해서 예약하고 데이지 주인에게 입양서류 달라고 말하니 마음이 바뀌었나봐요 . 싫다고 하더라고요 ;
그 주인도 데이지를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
그래서 우리가 데이지를 집안으로 들이지 않갰다고 했어요
정말 입양하고 싶었는데 …. 😭
저희 이사가면 데이제처럼 개냥이 같은 이쁜 고양이 입양하고 싶네요

일주일뒤에 우리집 뒷마당으로 놀러왔어요
다리도 다 나았고요 ~
근데 저희집에 들어가고 싶어서 애교도 부리는데 이젠 우리집에 초대못하니 아쉽네요 .
데이지네는 큰 개가 두마리나 있어서 그런지 자기집에 잘 안있으려고 하는거 같아요 ~

저희집 뒷마당에 이쁜 꽃이 피었어요 ~
꽃을 심은적이 없는데 씨가 바람이 날려 왔나봐요 .
보라색꽃이 너무 이뻐서 기분이 좋아지네요 !

반응형

'미국생활&정보(life&infor'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길고양이  (4) 2022.04.22
미국시민권 취득하기  (11) 2022.04.20
미국산 오징어  (7) 2022.04.11
미국병원 이비인후과  (6) 2022.04.09
이사벨라 만10세 생일파티  (15) 2022.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