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생활&정보(life&infor

이사벨라 만10세 생일파티

에이미 2022. 4. 6. 06:41
반응형

토요일에 우리 막내딸 이사벨라 만10세 생일 파티를 햇어요 .
원래 생일은 4월 4일 (월요일) 인데 휴일이 아니여서 4월 2일에 생일 파티를 했어요
이웃친구3명을 올해에 알게되서 친하게 되어서 초대하고
초1부터 친했던 친구 몰리와 작년에 같은반이었던 채닝 이렇게 해서 5명의 친구가 왔어요 ~

일렉스는 청일점이네요 ㅋㅋ
알렉스는 벨라 친구들하고도 잘어울렸어요
12시 반에 시작했는데 배고픈 아이들을 위해서 피자를 주었어요

울 벨라가 좋아하는 바베큐치킨피자2판 와 치즈피자2판 , 페페로니 피자1판 를 시켰는데 잘먹는 애들이 페페로니 피자만 좋아해서 당황스럽더라고요 😅 잘안먹는 애들은 역시 치즈피자를 좋아핬어요

점심을 먹고 나서 게임을 했는데
처음으로 림보를 했어요 ㅎ
근데 아이들이라 허리를 숙이더라고요 ㅋㅋ

그리고 캐리커쳐 게임
1분안에 토끼 그리고 5분안에 고양이 그리기
그리고 10분안에 자기가 그리고 싶은거 그리기 했는데
벨라와 릴리가 winner 였어요

그리고 색칠하기
여자아이들이라 그림그리고 색칠하는 미술을 좋아했어요 ~

이건 알렉스가 한 거 !
잘했죠? 어렸을때 짧게 미술학원 다녔는데 그땐 미술을 잘못했는데 이젠 미술에 관심이 많아요 .

그리고 다음게임 pie face show game with 생크림
아이들이 너무 재밌어했어요
근데 애들이 졌는데 뒤로 지꾸 피해서 ….. 얼굴에 묻지는 않았네요

그리고 피구게임
미국피구게임 룰이 한국피구 룰하고 다르더라고요
미국 피구는 공에 맞으면 그냥 끝이네요 .한국피구는 죽음 사람은 나가서 상대편을 죽일수 있잖아요 근데 미국 피구는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너무 쉽게 끝나더라고요 🙄

그리고 댄스게임
음악이 나올때 움직이고 음악이 멈추면 얼음입니다 .

그리고 easter egg hunt 게임
아이들이 제일 좋아했는데 사탕은 다들 안갖고 갔어요 .
되게 좋아할줄알았는데 울 애들만 keep 했어요 🥲

그리고 마지막으로 선물 오픈
친구들이 벨라가 좋아하는 미술 관련 제품을 많이 사왔어요 👍 역시 친구들이죠

그리고 위 2명만 저희집에서 sleepover 하고 그 다음날 2시쯤 각자 집에 갔어요 ~
이번이 이 친구들하고 마지막 생일 파티인대 (저희가 멀리 이사가기 때문에 ) 즐겁게 보낸거 같아서 다행이네요 ~
특히 벨라가 너무 너무 좋아해서 생일 파티 해준게 성공했네요 .

반응형

'미국생활&정보(life&info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산 오징어  (7) 2022.04.11
미국병원 이비인후과  (6) 2022.04.09
생일파티 Easter egg hunt  (2) 2022.04.03
데이지  (8) 2022.03.28
에어프라이어로 냉장김밥요리  (8) 2022.0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