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cooking

타코 삼각김밥

에이미 2021. 1. 20. 01:21

오늘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타코김밥을 만들기로 했어요 ~ 저 역시 요리가 간편하고 맛도 있어서 자주 해 먹어요 .


재료 - 갈은소고기 , 양파 , 타코소스 , 삼각김밥


우선 양파를 잘게 다져주세요 ~ 삼각김밥안에 넣는거라 양파반개만 사용했어요


다진소고기도 반만 쓸거예요 ~

팬에 소고기 넣고 익혀 주세요 ~


다 익었으면 기름을 빼야하는데 전 기름기 없는 소고기라 기름이 거의 안나와서 안뺐어요


잘게 다진 양파를 넣어주세요 ~


양파가 투명해질때까지 볶아주다가 ~

타코소스 ~아이들은 매운거 못먹어소 마일드로 준비했어요

타코소스 넣고 섞어주세요 ~

전 물 조금 넣고 졸여주었어요 ~ 타코소스 완성이에요 ~ 😊😊

밥에 소금과 참기름 넣고 간해주세요 ~


삼각김밥용 김과 틀을 준비해주시고

밥을 넣고 틀로 눌러주세요 ~ 평평하게 ~


그럼 이렇게 되요 ^^


타코고기 적당량 넣고


그 위에 밥을 덮고 눌러주면 이렇게 나옵니다 ~

잘 커버되었죠 ?! 😊


접어서 뒤에 스티커 붙이면 완성 !!


여러개 만들어서 아이들과 맛있게 나눠 먹었어요 ~

만들기도 쉽고 맛있어서 한끼로 먹기 넘 좋아요 ~ 여러분도 한번 해 보세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