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cooking

닌자에어프라이어로 찹쌀도나스 만들기

에이미 2021. 1. 13. 08:29

미국에서 사먹기 어려운 찹쌀 도나스를 이렇게 쉽게 만들 수 있어서 넘 좋네요 ^^

튀기기 귀찮아서 튀김은 몸에 안좋으니 😒~ 닌자 에어프라이어로 찹쌀찰빵울 구웠어요 ㅎ ㅎ


 

 


반죽을 떼어 동글리기 해주고~~~ 엄청 쉽죠??

 

 


닌자 에어프라이어에서 180도 15분 구워주면 되는데 전 작게 만들어서 12-3분 구웠어요 ~

닌자 에어프라이어 넘 좋아요^^

다 되었네요~~ㅎㅎ 모양은 이상하게 되었지만 맛은 넘 많있어요~~

 

 




쫄깃 담백하고 맛있네요 ~ 커피와 넘 잘어울리네요~~~^^

 

 

 

울 아들 맛있다고 하네요 ^^ 순식간에 다 없어졌어요~~~~


(공감 &구독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