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cooking

메이플시럽소세지로 밋볼파스타 만들기

에이미 2021. 3. 31. 03:00

밋볼파스타

메이플시럽 브렉퍼스트 소세지를 구워먹으려고 사왔어요~

근데 저희 첫째가 소세지 먹고 싶지 않고  meatball 먹고 싶다고 하는거예요~

전 meatball만들때 갈은 소고기로 직접만들었는데..갈은 소고기가 없어서 이 소세지로 밋볼을 만들었어요~

많은 사람들이 소세지 가지고 밋볼을 만들기도 하더라고요~

breakfast sausage

메이플시럽맛이라 달고 맛있을거 같아요~ㅎ

소세지 껍질을 벗겨주세요. 

가위로 앞부분만 자르면 금방 벗겨지더라고요

그리고 하나씩 동그랗게 만들어주세요~ 

밋볼 완성!!

이 토마토소스를 사용했어요~

포장에 보이는 야채가 들어있어서 건강한 소스예요~

물론 야채를 싫어하는 사람들은 이거 안먹어요~ ㅋ 울 애들도 보더니..싫다고ㅜㅜ

그래도 조금이라도 야채를 먹이려고 샀어요~


심플 토마토 소스만들기

토마토2.25kg(4컵), 3/4작은술 소금, 2큰술 올리브오일, 1큰술 토마토페이스트, 1마늘반쪽, 1 바질, 1월계수잎


 

양파를 잘게 썰어주세요~ 그리고 냄비에 넣어주세요

저 소스에 야채가 많긴한데 양파를 좋아해서 더 넣었어요

울 애들  양파랑 당근은 볶아주면 잘먹어요~특히 볶음밥에 넣어주면 잘먹어요~

미국애들은 야채있으면 거의 안먹으려고 해서 애들친구들이 놀러오면 진짜 그냥 피자시켜줘요~

토마토소스  넣고 끓여주세요~ 양파가 어느정도 익었다 생각하면 밋볼넣어주세요~

그리고 뚜껑닫고 약불에 밋볼을 익혀주세요~

 

밋볼소스

보글보글 맛있어 보이죠? 메이플시럽소세지가 달콤해서 소스가 달고 토마토소스가 약간 새콤해서 달짝새콤했어요~

엔젤헤어 스파게티랑 마카로니 중 마카로니 먹고 싶다고 해서 마카로니를 삻았어요~

물을 끓이고 소금 조금 넣고 마카로니 삻아주면돼요~

접시에 마카로니 담고 그 위에 밋볼소스 넣어주었어요~

아이들 맛있게 먹었어요~

저는 밥에 밋볼소스 넣어서 먹었는데 완전 맛있었어요~

소세지로 밋볼해먹으니 괜찮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