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cooking

치폴레의 소고기 바르바코아 만들기

에이미 2021. 3. 27. 09:58


치폴레는 미국의 멕시코 음식 전문 레스토랑 회사인데 여기 타코, bowl 이 한국인의 입맞에 완전 딱 맞아요 .
아직 한국에는 없지만 한국에도 곧 생겼으면 좋겠어요 ! 미국 오시면 꼭 드셔보세요 ! 강추 !!

~> https://www.google.com/amp/s/www.food.com/amp/recipe/chipotles-barbacoa-copycat-recipe-472445

Chipotle's Barbacoa Copycat Recipe Recipe - Food.com

That's right now you can make barbacoa as good as Chipotle's at home! Perfecting this recipe started as a bet... while my husband Scott and his good friend Steve were enjoying one of their many grad school barbacoa lunches from Chipotle, Steve made the com

www.food.com


오늘은 어제 육전하고 남은 소고기로 치포틀 바르바코아를 만들어보려고 해요 👍

Chipotle’s Barbacoa recipe
2kg 로스트 소고기
1⁄3컵 사과식초 , 4작은술 간마늘, 4작은술 큐민
2작은술 오래가노, 1 작은술 후추,1작은술소금
3⁄4컵치킨브로스, 3큰술라임즙, 3 월계수잎
3 -4 chipotle chiles in adobo(어도브소스 )


1. 미국슈퍼에가면 아래캔이 파는데 오도브소스 고추가 들어있어요 .
어도브소스 매콤한데 엄청 맛있어요 ㅎ
이거랑 닭가슴살 같이 먹으면 엄청 맛있어요 ㅎ
오늘은 소고기로 해서 바르바코아라는 레시피로 요리할거예요

어제 육전하다가 남은 고기라서 한번 씻고 밥통에 넣었어요 ~ 원래 장조림처럼 덩어리 고기 넣어요 .

그리고 양념 넣고 잘섞어주세요 .
전 집에 없는 월계수잎과 라임즙 안넣었어요 .

그리고 밥솥에 넣고

취사버튼을 눌러주세요 .
미국용 쿠쿠밥솥 메뉴에는 meat , vegetable , rice , multicook , steamedcook , slowcook 등이 있는데 meat 으로 선택했어요 ! Slowcook은 2시간 걸리더라고요 😅

 드디어 완성 ! 양념이 쫄았어요 ㅎ

접시에 담았어요 ! 매콤하게 잘 익었어요 부드럽고요

여기에 또띠아에 넣고 요리해볼게요

팬에 약간의 기름두르고 또띠이를 넣어주세요 . 중불에 서 익혔어요

고기 올려놓고 ~

그 위에 모짜렐라 올리고 그 위에 적양배추 올렸어요 ~

그리고 반을 접었어요 ~ 치즈를 녹여주세요

팬이 뜨거워져서 가스를 약불로 줄였어요 ㅎ
뒤집으니 많이 구워졌네요!
또띠아아 바삭해짐 ㅎ

반 자르고 먹기 !
매콤하면서 녹인 모짜렐라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어요 ~ 여기에 adobe 소스 찍어먹었어요 👍
매콤하니 정말 맛있는 adobo소스 ! 강추예요 !
적양배추가 있어서 씹는맛도 있고요 ㅎ 특히 또띠아가 기름에 튀겨져서 바삭하네요 ㅎ
여기에 고수 , 아보카도 , 샤워크림 넣으면 더 맛있을거같아요 👍
그리고 바르바코아소고기와 밥 , 야채 , 치즈 넣고 먹으면 완전 맛있어요 ! 전 이렇게 자주 해먹어요 !

파프리카와 바르바코아고기

잔자렌지에서 1분30초 돌려줬는데 치즈를 많이 넣어서 완전히 녹지 않았어요

냉동아보카도 있어서 넣어주고 adobo소스 넣어졌어요

완전 매콤하면서 달고 맛있어요 ㅎ



Thank you for reading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