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생활&정보(life&infor

Air balloon festival 콜로라도 스프링스 열기구 풍선 페스티벌

에이미 2022. 9. 6. 11:09

주말에 열기구 풍선 페스티벌이 열렸어요 ~
저희는 아침 7시에 출발했는데 열기구 풍선이 보이더라고요

가싸이 갈 수록 열기구 들이 많았어요 ~

집집앞마다 주차를 다 했더라고요
주차할 곳 찾기도 어려웠어요 😅

주차장은 다 매진이었어요 . 좀 더 멀리가니 집앞에 주차할 곳이 있었어요 다행히 ~

주차를 하고 좀 멀리 걸어 가야했어요

메모리얼 파크에서 열리는 열기구 풍선 행사
이 공원에 처음 와봤어요ㅎㅎ 항상 등산 위주로 다니다보니
공원에는 안오게 되더라고요

엄청 알록달록하고 모양이 다 다르니 이쁘더라고요
보는 재미가 있었어요

가까이 보니 완전 크네요 ~

다행히 많이 늦지 않아서 지금 시작하는 열기구들이 꽤 있었어요 ~

저희 앞에서 올라가는 모습을 보게 되네요

열기구 풍선 올라가는데 다들 박수 !! 👏
저는 좀 무서워 보였어요 . 😅

곳곳에 놀이 시설이 있었어요

울 아이들은 이거 타고 싶다고 해서 탔는데
재밌다고 했어요
가격은  2명에 25불 이었어요

10분간 한다고 했는데  5분 밖에 안되는거 같아요 .
그래도 아이들이 재밌어했어요

그리고 배고파서 funnel cake 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가격은 9불 이었어요
튀긴 빵에 슈가파우더를 뿌려서 먹는건데
마니 달지않아서 고소하니 달달하니 맛있어요
근데 이날은 좀 느끼하더라고요

이 공원에 한국전쟁 추모비가 있더라고요
🙏

하늘을 보니 낙하산을 타고 내려오는 사람들이 있었어요 ~

그리고 도넛빨리 먹기 대회
1-3등만 선물을 주고 나이별로 게임을 해요
그리고 손을 쓰면 안됩니다 .

울 알렉스도 참여했는데
먹는건 1위 일텐데 ….. 먹지를 못하네요 ㅋㅋㅋ

밑에서 먹으라고 했는데 위부터 공략하더니 먹지를 못해서
순위에 오르지 못했어요 .

이렇게 가까이 열기구 풍선을 보니  신기하고 사람들이 타고 올라가는게 신기하더러고요 .
아이들도 너무 좋아했어요 .
매년마다 열리는 행사라고 하더라고요

반응형

'미국생활&정보(life&info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아파트 공용시설  (8) 2022.09.17
Roadhouse cinemas  (6) 2022.09.13
Gold mine tour 금광 투어  (9) 2022.08.22
Spirit Halloween 할로윈의상 스토어  (6) 2022.08.16
Downtown aquarium  (5) 2022.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