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생활&정보(life&infor

Roadhouse cinemas

에이미 2022. 9. 13. 08:01

남편이 영화보면서 식사도 할 수 있느 곳에 가자고 해서 와본 곳인데요 ~ 텍사스에서는 자동의자 뿐이였는대 …
여긴 식사도 할 수 있다니 신선했어요 .

Roadhouse cinemas

주소 3030 N Nevada Ave Ste B, Colorado Springs, CO 80907

홈페이지 roadhousecinemas.com

우선 영화표를 구매하고 입장합니다 .

입장 한 후에 직원들이 와서 메뉴판을 줍니다 .
메뉴는 샌드위치, 피자 , 샐러드 등등 있고요 술, 와인 , 커피 , 소다 등 있었어요 . 글구 아이스크림하고 영화관에서 빠질 수 없는 팝콘이 있었어요 .
가격은 11-15불 이었어요 .

여기 자동의자는 다리를 뻣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의자에 냉, 온 기능이 있어서 추울깬 온으로 선택해서 따뜻한 의자에 앉을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저는 처음에 에어컨이 추워서 온으로 따뜻하게 있다가 더워져서 냉으로 선택했어요 ㅎㅎ

제가 선택한 요리는 치킨텐터와 와플프라이 그리고 라떼인데요. 그리고 메인 메뉴 이외에 한가지 산택할 수 있는데 와플프라이, 콘슬로우, 하우스 샐러드 , 과일 중 전 와플프라이 선택했어요 .
좀 맵다고 메뉴에 써있었는데 치킨 텐더가 하나도 인매웠어요 . 와플프라이는 chick fill a 와플프라이가 훨씬 낫더라고요 . 식사는 그냥 별로 였어요 .

저희가 본 영화는 드래곤볼 슈퍼 -슈퍼히어로

남편도 아이들도 드래곤볼 좋아해서 보러오게 되었는데
내용은 재미있었어요 ~ ㅋ

식사도 하면서 보니까 직원들이 왔다갔다 하니까 조금 어수선 했던거 같아요 . 그래도 영화보면서 식사도 같이 하니 신기했던거 같기도 했어요 ~
근데 다음번에는 그냥 팝콘이나 먹는게 나을거 같아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