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생활&정보(life&infor

Downtown aquarium

에이미 2022. 8. 7. 13:05

주말에는 아쿠아리움이 붐빌거 같아서  제가 휴일인 평일 수요일에 아쿠아리움에 다녀왔어요 .
여름에 콜로라도 날씨는 너무 좋아요 .  비도 소나기가 자주 오는데 금방 멈추니까 괜찮더라고요 . 그래서 그런지 물도 깨끗해요 .

제가 가는 아쿠아리움은 콜로라도 덴버에 있어서 덴버가는길에 촬영했는데 너무 멋지지 않나요?!

콜로라도스프링스 에서 덴버는 1시간 거리인데 중간에 사고가 있어서 조금 더 걸렸어요 .  그래도 예약시간 전에 도착했어요 .

아쿠아리움 옆에는 회전목마가 있었어요 .

매표소앞에서 ~.
아쿠아리움 시간
월요일 ~목요일 : 10am – 9pm
금요일: 10am - 10pm
토요일: 9am – 10pm
일요일 : 9am – 8pm

아쿠아리움 입장료

어른 (12-64) $24.99  
고령자 (65+)  $23.99
어린이 (3-10) $18.99
유아 (2 & under) 무료

알렉스는 12살이라서 어른 입장료로 구매했어요 . 😅
아직 중학생인데 어른입장료라니 …

위 팔찌가 있어야 입장 가능합니다 .

아쿠아리움 들어가기 전에 있어서 사진 찍었어요 ㅎ

1층에 입구이고 2층에 아쿠아리움 있어서 올라가야 하는데
에스컬레이터를 잘 꾸몄더라고요 . 생선모양


물고기도 다양하고 수족관이 엄청컸어요 ~
역시 미국스타일 ~
상어도 보고 특이하게 생긴 물고기들을 많이 봤어요 .

아쿠아리움 출구를 나오면 아래층에는 해산물 레스토랑이 있어요 .  저는 아침에 늦게 먹어서 식당에 가지않고 그냥  나왔어요

기프트샵 ~
어린 아이들을 위한게 많았어요 . 저희는 그냥 쓱 보고 나왔어요 ~

그리고 저희는 덴버에 위치한 h마트에 갔다왔어요 .
물로 제가 사는 콜로라도스프링스 에도 한국마트가 있지만 h마트는 없어서 구경 왔는데  종류도 많았어요 .

아쿠아리움에서 새로운 물고기들을 많이 봤어요~ 그리고 수적관이 엄청 커서 더  볼만하더라고요 👍
아이들도 너무 좋아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