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생활&정보(life&infor

Spirit Halloween 할로윈의상 스토어

에이미 2022. 8. 16. 09:20

곧 있으면 할로윈이 디가오네요 ~
아이들이 크리스마스 다음으로 제일 기다리는 날이예요 . 할로윈 복장도 입고 캔디도 받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해요 .
한국도 이런날이 있으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
저희 동네에 있는 할로윈 의상 스토어 방문했어요 .

Sprit Halloween

주소 1680 Briargate Blvd, Colorado Springs, CO 80920, United States
운영시간 : 월~ 토요일 오전 11시 ~8시
일요일 오전 11시 ~6시

가격은 비싸네요 ㅠㅜ  30~150달러
아이들건 그나마 저렴하기는 한데 벨라가 원하는 의상은 60달러네요 ~

입구에서 부터 눈이 가게 만들었어요 ~

소리도 나고 움직이기도 하네요 👍

무서운 영화 커스듐이 많더라고요 .

아이들에게 인기있는 해리포터 커스듐 !
꾸준히 인기가 있는 의상이예요 .

매장 가운데도 이렇게 꾸며 놓았어요 !

좋은 구경 거리예요 ~

여자이이 좀비 커스듐이 꽤 많더라고요 .
전 마음에 들어했는데 저희 막내는 관심이 없었어요 ㅋ

마녀복장 !

처키는 보면 볼 수록 무섭더라고요 .
가격이 후덜덜이지만 한번 사놓고 오래 입으면 괜찮을거 같아요 .
아이들 할로윈 커스듐 입고 다니면 재밌어하고 집집마다 사탕 받으러 다니는거 너무 좋아해서 저도 좋더라고요 .
콜로라도 이사와서 처음 하는 할로윈데이가 기다려지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