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생활&정보(life&infor

오븐 청소하기

에이미 2022. 6. 27. 03:14

저희 이사가는 일로 바쁘네요 ~ 특히 청소해야해서 ㅋㅋ
이사가고 나서 뒷청소하는것도 신청했지만 세세한건 저희가 하는게 맞는거 같아서 열심히 하고 있어요 ~
오븐안에는 신경을 인썼는데 자세히 보니 얼룩이 엄청 많아요 😅
빌트인이라서 꼭 청소해야하는거네요

오븐 청소
베이킹소다
식초

우선 베이킹에 물을 약간 넣고 섞은 오븐안에  잘발라줍니다 .

하룻밤동안 놔둡니다. (12시간 )

다음날 깨끗히 닦았는데
조금은 깨끗해진거 같은데 소스같은게 굳어서
잘 벗겨지지가 않더라고요 ㅜㅡ

유리애도 그을린 부분이 많았는데 다시 한번 수세미로 베이킹소다로 벅벅 분지르니 조금씩 벗겨지더라고요 .

완벽히 깨끗하게 되었어요 . 👍
근데 오븐안엔 안벗겨지더라고요 ㅜㅜ
오븐안의 선반도 지저분하더라고요 .

우선 욕조안에 뜨거운 물을 받은 뒤에
베이킹소다를 넣어줍니다 .

그리고 식초도 넣었어요
그리고 바로 수세미로 판을 닦으니 잘벗겨지더라고요
오 ~ 정말 신기했어요 👍
조금 더 불리고 나서 닦았더니 더러운 얼룩이 다 벗겨졌어요

그리고 물로 깨끗히 헹거주었어요

그리고 물기를 닦아주었더니 완전 새거 같더라고요
👍
정말 뜨거운 물에 담그니 정말 얼룩이 다 벗겨지네요 .


~~~~~~~~~~~~~~~~~~~~~~~<~~~~~~~~~~~~~


이웃고양이 데이지하고도 며칠있으면 못만나니 너무 슬프더라고요 ~ ㅜㅡ 정말 고양이를 이렇게 좋아할줄은 몰랐는데
너무 좋아하게되었어요 !
저희 뒷마당에 자주 놀러오는데 저희 뒷마당을 정말 잘지켜요 ㅎ 길고양이가 오면 쫒겨내더라고요 ㅋㅋㅋ

반응형

'미국생활&정보(life&info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른주로 이사  (18) 2022.07.06
실외수영장 adventure cove  (7) 2022.07.03
미국 안과 다녀왔어요 .  (10) 2022.06.09
부대안 수영장  (2) 2022.06.06
여름방학 생활계획표  (2) 2022.06.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