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생활&정보(life&infor

여름방학 생활계획표

에이미 2022. 6. 4. 05:17

여름방학이 길기 때문에 생활계획표를 세우는게 좋더라고요
안그럼 아이들이 항상 놀려고 하기때문이예요 . 😅
사실 방학계획표 세워도 마지막달에는 거의 지켜지지 않기는 해요
특히 저희가 다음달에 이사해서 이번달만 이라도 계획표대로 하려고 합니다 👍

제가 아이들을 위해서 만들었어요 .
미국은 캠프같은거 많이 보내는데 저희는 이사가기 때문에 이번에는 인했어요 . 캠프도 3-5일 만 하는거라서 별로인거 같아요 . 역시나 인건비가 비싸서 캠프도 가격이 비싼듯해요
아이들이 미술학원 다니고 싶어하는데 제가 사는곳은 작은동네라 아이들 미술학원 찾기 어렵네요
물론 학교에서 하는 아트캠프가 있는데 3일밖에 안해요 ㅜㅡ

저는 아이들 영어랑 수학만 공부시켜요 . 제일 중요하기때문에 ~ 그리고 미국은 학교에서 영어, 수학 , 사회, 과학 , 음악, 미술 , 체육 과목만 배우는데 서점에 학습 교재등이 많지 않아요 . 🥲
근데 미국은 책읽는 독서를 중요하게 생각하더라고요 .
그래서 저도 매일 30분 동안 독서하기를 계획표에 넣었어요

미술수업중
아이들이 그리고 싶는 거 찾아서 그림그립니다 .
우선은 스케치만 해요 ㅎ
나중엔 색칠도 같이 하려고요

이건 배드민턴 :
계속 앉아있기만 해서 매일 나가서 베드민턴은 쳐요
근데 텍사스가 바람이 너무 세서 하기가 힘들어요 ㅋㅋ

자기전에 운동
원래 키크는 운동을 하려고 하는데 아이들이 자기들이 하고 싶어하는 운동을 하려고 해서 그냥 유투브에서 검색해서 해요 .

그리고 낮에는 계획표대로 영어, 수학을 하고 밤에는 책을 읽게햐요 . 첫째는 그냥 한꺼번에 영어, 수학 문제집 풀고요
막내는 겨우겨우 하나씩 하네요 😅

다들 방학때 한국은 아이들 학원보내지만 미국은 다들 놀게 하는거 같아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