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생활&정보(life&infor

알렉산더 우등상

에이미 2022. 5. 19. 05:29

울 첫째 알렉산더가 우등상을 받았어요 ~
제가 사는 텍사스는 5학년부터 중학생인데 알렉스는 지금 6학년이예요 .
한국처럼 1-2학기 나누지 않고 6학기로 나눠져요 .
그리고 시험은 매주보는데 매일 daily work하고 금요일마다 시험을 봐요 . 그래도 시험공부를 학교에서 계속 반복해서 공부해요 . 매주 daily work 40% 시험 60% 반영해서 합산해요 ~

알렉산더는 거의 90점 이상 받았어요
근데 5학기에서 수학 88점 받아서
아깝게 All A honor roll 을 못받고 AB honor roll 받게되었어요 ~ 딱 한번 90점 아래 88점 이라서 더 아쉽네요

아빠랑
~> 울남편 2달전에 군인 퇴직했는데 그 뒤로 수염을 안깎어요 🥲 남자들 수염 기른거 별론데 ㅜㅡ 제가 싫어해도 그냥 기르겠대요

하여튼 울 알렉산더 잘했지만
내년에는 All A honor roll 받을 수 있게 도와줘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