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생활&정보(life&infor

이사벨라 우등상 받았어요

에이미 2022. 5. 24. 05:36

첫째와 학교가 달라서 우등상시상식이 다른날이예요
그리고 4학년이 총9개반인데 운동장이 작은 관계로 3반씩 나눠서 우등식 시상식을 하더라고요 .

벨라는 All A honor  roll 받았어요 ㅎㅎ 학기내내 다 90점 이상 받았어요 .
원래 멈춰서 교장선생님하고 사진찟어야 하는데
벨라는 창피해서 그런지 빠르게 그냥 들어갔어요
그랬더니 다들 웃었어요 ㅋㅋ 😅
교장선생님이 완전 당황스러웠을거 같아요
저도 사진찍으려고 했는데 그냥 들어가서 너무 황당했어요

아빠와 ~
어디보고 있는거니 ?! 친구를 찾나봐요

친구 릴리와 찰칵 !
어제 싸웠는데 갑자기 다시 친해졌네요 ㅎ
요즘 이사벨라가 사진을 찍으면 무표정이네요

웃으라고 했더니 결국은 입꾹하고 찍었네요
어렸을때 엄청 잘웃더니 🙄


작년까지만 해도 사진찍으면 엄청 잘웃었는데
요즘은 잘안웃네요 ~사춘기인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