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cooking

또띠아피자

에이미 2022. 6. 24. 22:18

오늘 한국 tv를 보는데 김신영 님이 또띠아 피자를 만들어 먹는데 쉽고 맛있어 보이고 마침 저희 집에 있는 재료라서
또띠아 피자를 만들어봤어요.

또띠아 피자
또띠아 4개
계란 2개 , 베이컨 2 ,
모짜렐라 치즈

우선 베이컨을 구워줍니다.
김신영 님은 다이어트 식단으로 계란 치즈만 넣었는데 전 다이어트식이 아니고 더 맛있게 먹기 위해서 베이컨을 추가했어요
미국 베이컨은 지방이 많아요 ~ 그래도 맛있지만 ㅋㅋ

기름을 두르지 않은 팬에 또띠아를 얹습니다.
처음에는 약 중불로 하다가 나중에는 약불로 요리를 해야 타지 않아요.

그리고 계란 한 개를 또띠아 위에 넣어줍니다.
이때부터 약불로 구웠어요.

그리고 구워준 베이컨을 올린 다음에

모차렐라 치즈를 위에 올립니다.
저희 집에 모차렐라가 없어서 다른 치즈 사용했어요 ~

그리고 그 위에 또띠아를 덥어줍니다.


계란이 어느 정도 익었다고 생각하면 뒤집어 주고 뒷면을 익힙니다.
안을 보고 계란이 다 익으면 완성된 거예요 ~

또띠아 피지 완성!

안에 계란도 다 익었고 치즈도 잘 녹있어요 ~

울 첫째 맛있게 먹었어요 ~
뭐든 잘 먹는 아이지만 더 맛있다며 잘 먹더라고요.
베이컨이 있어서 짭조름해서 간이 딱 맞았어요.
울 알렉스는 아빠와 같이 소스 없이 막는 걸 선호해요 ~
저만 소스랑 같아 먹는 거 좋아하네요 😅
저도 소스없이 멋어도 맛있더라고요
~~~~~~~~~~~~~~~~~~~~~~~~~~~~~~~~~~<~~~

저희 드디어 이삿짐을 포장했어요 ~
이삿짐센터에서 아침 8시부터 와서 3시까지 하고 갔어요.
그리고 드디어 월요일에 모든 짐들이 갑니다 ~
이제야 이사 가는 게 실감이 나네요.
그리고 고맙게도 이삿짐 포장할 때 아이들 친구 부모님이 자기 집에 오래 머물게 해 주어서 아이들이 심심하지 않고 저희도 편히 포장할 수 있었어요 ~ 아이들 점심 , 저녁식사도 먹고 왔어요
미국분들인데 너무 고맙더라고요

반응형

'요리(cook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닭 손질하기  (4) 2022.08.02
나마 야끼소바  (12) 2022.07.23
마들렌 만들기  (8) 2022.06.21
낙지볶음 (by 수미네반찬 )  (6) 2022.06.17
애호박무침 만들기  (6) 2022.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