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생활&정보(life&infor

휴대용 타이어공기압축기 사용 후기

에이미 2022. 1. 14. 04:35
반응형

제 차는 타이어 경고등 자주 나는거 같아서 몇달전에 휴대용 공기압축기를 아마존에서 구매했어요 ~
타이어 공기압이 떨어져서 경고등이 뜰때마다 주유소가서 공기 넣고 오는게 귀찮아서 집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게 구매하게되었어요 ~
오늘 아침에도 날씨가 추워져서 시동을 걸었더니 왼쪽 앞바퀴 공기가 부족하다고 뜨더라고요

휴대용 공기압축기
가격 34.99달러 (4만1천원)

박스안에는 안내서 , 공기압축기 , 팽창니들 , 2 핵심팽창어댑터 , 밸브오댑터 , 밸브연장기, 대체 퓨즈

앞모습

설명서에 자세히 나와있어요
원래 영문인데 파파고 번역기 이용하면 한글로 바꿔주네요 ㅎ
파파고번역기 열고 사진찍으면 영어를 한국어로 번역해주네요 ~ 정말 신기해요 ㅎㅎ

 

1. 차에 시동걸기
왼쪽 앞바퀴 공기압이 낮다고 뜨네요

2. 차량 콘세트에 연결하기

3. 전원이 켜지고 원하는 표시단위를 선택합니다 . 제차는 psi 표시되기에 psi 선택했어요 .

4. 타이어 밸브캡을 제거 후에 공기노즐을 밸브스템에 부착합니다

5. +,-를 눌러 압력을 설정합니다 (제 차는 35psi인데 너무 꽉 차게 넣으면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32psi로 설장했어요 .


6. 공기가 차면 멈추더라고요 . 완전 신기하네요 ㅎㅎ
그리고 압축기를 끄고 공기노즐을 빼고 밸브캡을 닫아줍니다 .

압축기를 끄고 차인에 가서 확인하니 타이어 경고등이 없어졌네요 ㅎ
엄청 쉽고 편하게 집이나 어디든지 필요할깨마다 사용 할 수 있어서 너무나 좋네요 !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