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생활&정보(life&infor

스타벅스 생일쿠폰

에이미 2022. 1. 9. 08:09
반응형

오늘은 1월8일 제 생일 입니다 . 🎂
스타벅스 앱을 이용하면 스타벅스 생일 쿠폰으로 음료를 무료로 받을 수 있어요 .

오늘 사용가능하고 지나면 사용할수 없어요 .

출처 : 스타벅스앱

슈퍼안에 스타벅스 있어서 갔는데 거기는 스타벅스 생일 reward를 사용할수 없다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그 직원분이 그냥 무료로 주겠다고 했어요 👍

사진출처 : 구글앱
너무나 고맙게도 다른 매장가서도 한번 더 무료로 받을 수 있다고 하셨어요 ㅎ

제가 주문한 음료는 이번에 새로 나온 피스타치오 라떼
처음 마셔본 건데 피스타치오 맛은 거의 안나는거 같아요
달더라고요 ! 전 안달게 먹어서 저한테는 엄청 달았어요 ~
그래도 무료로 맛을 볼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