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생활&정보(life&infor

엘리펀트 자이언트 마늘

에이미 2022. 1. 10. 06:22

마늘이 다 떨어져서 마트에 갔더니 왕마늘이 있더라고요
역시 미국은 다 크네요 ㅎㅎ
가격은 1.98달러 이구요 2천5백원정도

제 손만하네요 ㅎㅎ

알도 엄청 커요 ~

껍질 벗기기도 쉬워요

통에 넣고 빻았더니

수분이 많아요 . 그래서 그런지 금방 빻아지더라고요

엄청 쉽게 힘 안들이고 빻았어요 !
일반 마늘은 빻기 좀 힘들고 수분기도 거의 없는데
이 엘리펀트 마늘은 빻기 쉬운데 수분이 많아요 ~
커서 그런지 마늘 냄새는 강하지 않은거 같아요 !
그래도 양이 많아서 오래 쓸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