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생활&정보(life&infor

냉동오렌지치킨 리뷰

에이미 2022. 1. 28. 03:56

저희동네는 샘스클럽이 있어요 ~ 코스트코 있으면 좋을텐데 .. 미국은 샘스클럽이 많은거 같아요 !
샘스클럽에서 오렌지치킨이 있어서 사와봤어요. 아이들이 좋나하거든요 ~ 😊

가격은 $10.98( 원화로 만3천원)
냉동치킨과 소스가 들어 있어요 .
2팩이 들어 있고요 ~ 1컵에 340칼로리예요 .

박스에 요리방법이 자세히 나와있어요 .
오븐에 요리하거나 기름에 튀기거나 또는 에어프라이에서 하는 요리방법이 나와있어요 .

저는 에어프라이어에서  요리했어요 .
에어프라이어에 냉동치킨을 넣어주고 ~

화씨 350도에서 12분눌러주면 됩니다 .
먼저 6분 눌러준 뒤에 꺼내서 뒤집어 주고 6분 더 눌럿어요.

12분뒤 잘 해동이 되고 새로 튀긴것처럼 되었네요
역시 에어프라이어 너무 좋아요 .

동봉된 소스인데
먹어보니 엄청 시큼하더라고요 . 그래서  소스는 만들기로 했어요 . 탕수육 소스 만들려고요 ㅎ 아이들도 좋아해요 !

탕수육 소스
(물 10큰술에 간장2큰술 넣고 야채 넣은뒤에 식초 3큰술 , 설탕4큰술 넣고 잘 섞어주고 끓여준 뒤   마지막으로 전분물 넣어주면 끝 ! )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ㅎ  아이들도 맛있다고 만족해하더라고요 ㅎ

저는 찍어먹얶는데 치킨이 좀 짜더라고요 ㅎ
그래도 소스랑 같이 먹으니 진짜 탕수육 먹는거 같더라고요 ㅎ

아이들은 탕수육과 밥을 같이 주었는데 맛있다며 잘먹었어요 .
중국식당에서  자주 먹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탕수육 보다 더 맛있더라고요 ㅎ 역시 한국 탕수육 소스가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