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생활&정보(life&infor

알렉스 생일파티 (만11세)

에이미 2021. 2. 28. 06:45


금요일에 알렉스 생일 파티를 했어요 ~ 🎉
원래 생일은 2월24일이예요 ~

 

 


저녁 5시에 생일 파티 시작했구요 ~
알렉스는 여러명 초대하고 싶어했지만 코로나시대에 많이 초대하기 좀 그래서 베프 한명만 초대했어요 ~
그리고 벨라 베프이자 란든 여동생 몰리도 같이 초대했어요 ㅎ

생일 케이크는 알렉스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으로 준비했어요 ~ ❤️

 

 

글씨는 제가 frosting으로 대충써서 이쁘지 않네요 😅
매장에서 써달라고 했어야했는데 시간이 없어서 못했네요 😅

친구들 5시에 와서 놀다가 6시에 피자를 먹었어요 .
Philly cheese steak pozza 와 bbq chicken pozza , stuffed cheese bread, cinnamon bread twists 세트메뉴 주문했어요

 

 

사진을 안찍어서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사진 가져왔어요 ~ 😅

 

 

제가 좋아하는 필리치즈스테이크 (소고기와 버섯, 양파, 피망 토핑으로 되어있고 크림소스에 모짜렐라치즈 로 만들었어요 )

 

 

스리라차 찍어먹으면 매콤 하고 맛있어요 ~ 스리라차가 느끼함을 잡아줘요 ~

저녁먹고 놀다가 생일축하 했어요 ~

알렉스 11번째 생일 ~ 벌써 11살이라니 😄 (한국나이12살 )

 

 

알렉스와 린든

 

 

케이크 먹으면서 ~

 

린든 ! 2년째 같은반 베프 린든

 


벨라

 

 

벨라 베프 몰리 (3년째 계속 같은반 )

 

생크림 ~빵-초코아이스크리-빵 순으로 되어있어요

 


아이스크림 케이크 맛있었어요 😋

재밌게 놀다가 친구들은 9시에 집으로 갔어요 ~

알렉스에게 행복한 생일 파티로 기억했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