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생활&정보(life&infor

미국 텍사스 눈폭풍으로 비상이네요

에이미 2021. 2. 17. 12:00

아으 ~~ 정말 눈이 많이와서  고생하는건 처음이예요 ㅠㅠ 저희동네는 완전 비상사태예요 ~ 눈폭풍 무섭네요~


눈오는 첫날에 전기가 몇시간동안 나가서 밥도 못하고 난방도 안되어서 추웠는데 다행히 오후5시 지나서 전기들어옴
둘째날부터는 정수처리장 3곳이 있는데 이 3곳이 다 전기가 나갔대요 ㅠㅜ 그래서 저녁부터 물이 안나오기 시작했는데 .., (물도 안받아났어요ㅠㅜ )
셋째날 (오늘 ) 에도 아직까지 물이 안나와요 ㅠㅠ 그나마 저희 정수물 사서 먹는데 집에 정수통이 몇개있어서 그 물로 사용하고 있어요 ~
뉴스에서 보니까 저희동네 슈퍼에 물 구매하러 많은 사람들이 갔다고 해요 .

미국뉴스


화장실 변기에 생수 사용하기는 아까워서 ...
밖에 보니눈이 엄청 많이 쌓인게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눈 가져와서 냄비에 끓여서 녹였어요ㅋㅋ


이 물로 화장실 변기물로 사용했어요 ㅋㅋ

오후 3시쯤 눈보라가 또 오더니 다행히 5시에 그쳤어요 😊
다행히 일기예보에 내일 눈 온다고 했었는데 변경되었어요 ~ 안온다고 👍
근데 날씨은 엄청 춥대요 😭

하루빨리 물이 나올수 있도록 같이 기도해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