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생활&정보(life&infor

쉐보레 크루즈 오일 라이프 리셋하는 법

에이미 2021. 2. 26. 07:00

며칠전에 엔진오일 교체했는데 오늘 언젠오일 교체하라고 경고등이 켜졌더러고요 😅 뭥미 ?!
황당해서 보고있다가 ...,
youtube에 해결방법을 검색하다가 저같은 경우가 많았나봐요 ㅋ
친절하게 youtube에 동영상 있길래 봤더니
(영상이 엄청 많은데 ㅋㅋ 조회수는 많지 않지만 그래도 자세히 설명해주셨어요 ~ )
~> https://youtu.be/BuDbuUr9YYc

오일 라이프를 리셋하면 되더라고요 ㅋ ㅋ


1. 시동을 켜주세요 .


2. 왼쪽 깜박이켜는 곳에 있는 Menu 버튼을 눌러주세요 .

 

 

 

 

매뉴버튼 누르면 위사진 처럼 나와요 ~

 

 

 

 

(화살표 ) 스크롤을 돌려주면

 

 

 

 

처음에 나오고 계속 돌려주면

 

 

 

 

Remaining oil life 가 나오고 ~

 

 

 

 

Set/CLR 버튼을 눌러주면

 

 

 

 

리셋할거냐는 선택이 나와요 ~

 

 

 

 

Yes로 바꿔주고

 

 

 

 

Set/CLR 버튼을 눌러주면

 

 

 

 

이렇게 remaining oil life 100%로 변겅됩니다 👍
예전에도 이런적있었는데 그냥 남편이 무시하라고 했었는데 이렇게 쉽게 고칠 수 있었다니 ㅋㅋ
울 남편은 기계 다룰 줄 몰라요 오직 컴터만 잘아네요 ~ 그래도 요즘은 유투브에 잘나와 있어서 문제해결 되어서 정말 좋네요

이만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