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생활&정보(life&infor

파인애플 손질

에이미 2022. 2. 8. 11:01

울 첫째는 과일을 좋아하는데 특히 귤을 좋아하는데 비티만 c가 많이 들어있는 과일을 더욱 더 좋아해요 .
오랜만에 파인애플을 사왔어요 . 파인애플 누르면 아래부분이 물렁해서 빨리 먹어야 겠다고 생각해서 자르기고 했어
~>  파인애플은 실온에 보관해야합니다 . 그리고 안익었으면 실온에 놔두면 숙성이 됩니다 . 냉장보관은 과육만 썰어서 저장합니다 .

파인애플 꼭지를 잘라주기
파인애플껍질이 딱딱하지만 잘 잘라지네요

몸통 껍질을 잘라주세요
힘안들이고 잘 썰려요 . 들익은 파인애플은 딱딱해서  어느정도 숙성시킨 다음에 드세요

몸통 껍질을 다 깍은 후에 안에 심지도 빼야합니다 .
심지는 딱딱해서  안먹는게 나은거 같아요 .

전 파인애플 캔에 들어있는 파인애플 링처럼 먼저 잘라준 후에

안에 심지만 빼고 작게 썰어줍니다 .
먹기좋게 ~

아래부분은 말랑해서 달았어요 근데 웻부분은 딱딱하던데 역시 들익었네요 단맛이 없었어요 😅
더 숙성하고 먹었어야했네요 ~
윗부분은 요거트랑 먹던가 주스해먹어야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