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생활&정보(life&infor

빙수

에이미 2021. 8. 2. 06:59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빙수기계를 샀어요
아마존에서 20불에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성능이 좋네요 ㅎ

위에 얼음 넣고 갈아주면 되네요
수동이라 조금 힘들지만 그래도 잘갈아져요 ㅎ

연유
팥빙수에 연유가 들어가야 맛있는거 같아요 👍

전 빙수넣고 우유 넣고 연유, 블루베리 , 견과류 넣고 먹었어요 .  냉동베리 사용했는데 점점 녹아서 괜찮았어요

우유랑 연유를 넣어서 달콤했어요

블루벨리가 녹으면서 더 맛있어졌어요 ㅎ

이번에는 팥 ! 역시 팥빙수는 팥이 들어가야 맛있네요

우유랑 연유 조금 넣어주었어요

다른건 안넣었는게
역시 팥만 넣어도 맛있네요 ~
오랜만에 팥빙수을 먹으니 너무 맛있네요 .
미국은 스노우콘을 먹는데 빙수에 스노우콘 시럽을 뿌려서 먹어요 ~ 시럽에는 포도맛 , 딸기맛 , 복숭아, 망고, 파인애플 맛 등등 여러가지 맛이 있어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저도 더울 때 먹었는데 너무 시원하고 맛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