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생활&정보(life&infor

울 아이들이 달라졌어요

에이미 2021. 7. 20. 10:10


벨라가 갑자기 자기 돈모으려고(원하는 가방) 시킬거 달라고 하더라고요
예전에는 돈준다고 해도  안한다고 하더니 ~
아이들이 달라졌어요 ㅎ

설거지 하면 2천원주겠다니 하겠대요
처음엔 어른 고무장갑을 꼈는데 자꾸 미끄러지고 불편하니
장갑 빼고 햿어요 ~
그래도 처음으로 혼자 다 했어요!

아침마다 아이들 계란후라이 해먹어요 ㅎ
한번 하는거 알려주고 그 다음날에 제가 도와줬어요
이젠  제가 늦게 일어나도 혼자 잘해먹네요👍

저희남편이 요리를 전혀못해서  아이들이라도 해먹으라고 알려줬어요 . 다음달에 제가 한국에 방문할 예정이거든요
한국에 5년만에 가는 건데 저 혼자 갔다오려고요  ~
아이들 식사가 걱정인데 그래도 아이들이 곧잘 하니 다행이네요 ~
밥은 햇반을 구매했어요 . 김은 항상 있고요 !
라면 삶는법도 알려주려고 해요 ~ ㅎ
아마도 거의 외식 할거 같지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