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생활&정보(life&infor

콜로라도 레스토랑

에이미 2021. 3. 12. 07:10

콜로라도스프링스애서 저 혼자 점심을 늦게 먹어서

아이들 수영하고 와서는 배고프다고 ~ 저녁먹으러 갔어요 <

Lazy dog 라는 레스토랑인데 가격은 비싼편이 있어요 ~

제가 주문한건 치즈버거 예요 ㅎ

계속 햄버거만 먹네요 .. 사실 전 스테이크 , 스파게티 , 파스타는 별로 안좋아하고 외식하면 햄버거나 샌드위치 먹어요 😅

 

 

두툼한 소고기패티에 치즈 + 양상추 , 양파

사이드로 콘솔로 주문했어요 !

 

 

아이들이 주문한 테리야끼 치킨 ~

 

 

고기와 야채 합치니 엄청 두꺼웠어요 ㅎ

 

 

패티가 짜더라고요 ~ 그래서 마요나 케첩 넣으면 맛있을거같아요

 

콘슬로우 넣어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 짠맛만 났는데 단맛이 나서 더 맛있었어요 ~

 

잘먹는 알렉스

 

 

벽난로 옆에서 남편

 

 

 
다음날 아침에는 늦게 일어나고 요거트와 귤 먹었어요 . 점심에 타이레스토랑에 갔어요 . Thai mint restaurant

별점과리뷰가 좋아서 선택했어요 . 11시에 갔는데 손님이 많았어요 ~ 손님이 계속 오더라고요! 그래서 기대를 했어요 😅

 

타이티는 다른곳보다 달아서 맛있었어요 ~

 

원래 안마시는데 엄청 달고 맛있다니 처음 마시는 벨라

 

 

알렉스는 좋아해서 저랑 항상 마셔요 ㅋ

 

 

제가 시킨 타이 대표음식 팟타이 ~

 

 

보기에는 맛있어보였어요

 

 

엄청 달았어요 ㅠㅜ 다른곳에 비해 젤 달았어요 그래서 맛도 별로였구요 ㅎ 전 미디엄 으로 주문했는데 매운맛도 안나서 더 고춧가루나 매운소스 달라고 했어요 ~ 매운맛이 나서 낫긴했는데 너무 달어서 별로였어요

반응형

'미국생활&정보(life&infor'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에 가는길 ~  (6) 2021.03.14
Manitou Cliff museum  (14) 2021.03.13
콜로라도 스프링스  (29) 2021.03.11
덴버 자연과학박물관  (10) 2021.03.10
미주리에서 콜로라도 가는길~  (11) 2021.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