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생활&정보(life&infor

눈이 엄청 내려요 ~ (미국 텍사스)

에이미 2021. 1. 11. 06:30

미국 텍사스에 2016년도에 온 이후로 매년 눈이 조금씩 오긴 했었어요 ~

오늘처럼 이렇게 눈이 많이 온건 오늘이 처음이네요

😲😲😲😲😲😲😲

밖에 나가보니 다 하얗게 되었어요 ~ 집도 도로도 다 하얀색으로 칠한거같아요 😅


 

 

알렉산더 일어나자마자 옷갈아입고 나갔어요 ~
넘 즐거워하면서 눈사람 만들고 있네요 ☃️☃️

 

 


뒷마당 (저희집 뒷마당 엄~~<<청 넓어요 🙃🙃🙃


 

 

뒷마당

 

 

집앞 이예요 ~ 다 하얗게 되었어요 ~


하늘도 땅도 다 하얘서. 화면이 어둡게 나왔어요 ~

아마도 내일 학교 못갈거갈듯해요 ~

여긴 눈오면 학교 휴무해요 ~ 제설시설이 없는관계로 ~ 아이들은 학교 안가게 되서 좋아하겠네요 ~

😅😅😅😅







 

 

첫째가 눈사람 ? 만들었네요 🤔🙄😅😊 도대체 몸 과 얼굴 그리고 뭘까요 ?? 모자인가 ?? ㅋㅋ



공감&구독 부탁드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