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review

명품떡볶이 청년다방

에이미 2021. 8. 10. 19:35

제가 한국에 왔어요 ~
백신접종한 사람이 한국직계가족 방문시 자가격리면제를 해준다고 해서 영사관 사이트에서 https://overseas.mofa.go.kr 신청해서 자가격리 면제서를 받았어요 !
그래서 전 5년만에 한국에 입국했어요 .


물론 장시간의 비행으로 너무 피곤하고 힘들었지만
가족들을 만난다는 생각으로 너무나 기뻤어요 ~
인천공항에서 입국 후에 내국인으로 짧은 시간에 나올 수. 있었어요 !

자가격리면제를 받았지만 코로나 PCR검사를 입국후 1일 이내에 받아야 한대요
그래서 근처 보건소에서 pCR검사를 했는데
입으로 면봉을 넣더니 목구멍 속으로 갑자기 쑥 놓어서
토 나올뻔했네요 ㅠㅠ 거기닥 콧속에도 너무 깊숙이 푹 ! 집어 넣어서 완전 아팠어요 ㅠㅠ
미국은 코로나 검사 콧속에 얕게 살살 해주거든요 ! 그래도 검사 결과는 정확한대 !
하여튼 그 다음날 음성을 받았어요 .

고등학교 동창을 만나기로 했어요 !! 그 친구가 제가 먹고 싶은데로 가자고 해서 제가 떡볶이 먹자고 했더니
명품 떡볶이 ‘ 청년다방’ 가자고 하더군요 ~

청년다방 http://m.youngdabang.com/
즉석떡볶이 체인점이고요 제가 간 곳는 경기도 평촌점에 갔다왔어요 ~

저희는 점심시간을 피해서 2시에 만나서 먹었어요 ~


출저 : 청년다방 홈페이지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게 저희가 주문한건
통큰오짱 떡볶이 세트예요
평촌점에는 치즈폭포, 치믈렛, 짜장떡볶이는 없었어요

제가 오징어를 너무 좋아해요
오징어 튀김이랑 튀김만구와 떡볶이 , 라면 , 어묵, 파채가 들어 있었어요

그리고 세트메뉴인 감자튀김입니다
소스가 너무나 맛있었어요 ~
너무 배불러서 몇개밖에 못먹겠더라고요 ~

긴떡볶이떡 먹고 싶었었는데 드뎌 먹게되었어요
자기가 원하는 길이로 잘라서 먹을 수 있으니 좋더라고요 !


자르고 나서 먹었는데 쫄깃하고 소스는 달콤 매콤해서
너무나 맛있었어요 ~
라면도 푹 익히지 않아서 꼬들했어요
왜 집에서 하면 너무 푹 익는지 모르겠네요 ~
그리고 다 먹으면 날치알밥 비벼주는데 저희는 너무 배불러서 먹을 수가 없어서 생략했어요 ~
친구와 5년만에 만나는 거라 너무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 서로 남편 험담도 하고 ㅋㅋㅋ



반응형

'제품리뷰(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카와 데이트  (10) 2021.08.21
명랑시대 쌀 핫도그  (15) 2021.08.16
컬리플라워 크러스트 치즈 냉동피자  (15) 2021.06.23
냉동 순대  (16) 2021.05.11
냉동 디너롤 리뷰  (34) 2021.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