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생활&정보(life&infor

Six flags 놀이동산

에이미 2021. 6. 4. 09:17


방학 시작이고 날씨가. 이번주가 제일 시원해서 놀이동산에 가기로 했어요
거기 시즌티켓이 70%할인하더라고요

2번의 자유이용권이예요 ~ 주차 무료구요
원래 가격이 200달러인데 할인해서 60달러 ! 👍

저희 동네에 비올 확률이 100퍼센트인데 저희가 출발할때 폭우가 내리더니 ㅠㅜ
정말 무서웠어요~ 전 나중에 가고 싶은 마음이었어요

다행히 달라스 근처에 가니 비가 줄어들었어요 😊
Six flags 정문 !

즐겁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
놀이기구를 타러갔어요

이름 : conquistador
한국바이킹 같은건데 이름이 다르죠 ㅎ 3분 밖에 안해서 좀 짧다는 느낌이 나요 그래도 재밌긴했어요 ㅎ

컵 돌리기 ㅋ
이거 탈때 갑자기 비와서 ㅜㅡ

참조 six flags homepage


이름 La Fiesta de las tazas

이거 탈때 비 그쳐서 다행이었어요
막내가 재밌다며 4번이상 탔어요 ㅋㅋ

그리고 New Texas giant
무서워보여서 저랑 벨라는 안탔어요 ㅎ

대신 저랑 벨라는 이거 탔는데 넘 재밌었어요

벨라는 재밌다며 3번은 저랑타고 2번은 혼자 탔어요 😂

이름 Chaparral Antique Cars
알렉스 가 운전했어요 ㅎ 전 뒷자석에 앉아서 편하게 갔어요 .

벨라가 운전!  ~ 빠르지 않아서 아이들이 해도 괜찮더라고요

선풍기
날이 더운데 곳곳마다 선풍기 설치되어 있어서
쉬원하고 좋았어요 ㅎ

사진찍기 ㅎ ㅎ 벨라 포즈 좋죠 ?? ㅋ
혼자 엄청 탔어요 물놀이를 많이해서

점심 ~ chinses있어서 오렌지치킨하고 볶음밥 , 야채볶음
먹었어요

그리고 이름 : Caddo Lake Barge
바이킹 인거같았는데 다르더라고요

저도 같이 탔는데 재밌었어요 ㅎ
아이들이 타기 넘 좋은거같아요 그래서 알레스와 벨라는 역시나 여러번탔어요
아이들놀이기구는 기다릴 필요없이 거의 바로 탔어요 ㅎ

선풍기에 물이 나와서 더 시원했어요 ㅎ
더웠는데 조금이나마 시원해서 너무 👍

이름 Battman the ride

사진 : six flags 홈페이지

역시 무서워서 남편과 알렉스만 탔어요

이름 Marvin the Martian space rockets
그동안 저랑 벨라는 이거 탔어요 역시 벨라는 이거 3번 더 탔어요 😅

마지막으로 탄 놀이기구
이름 Runaway Mountain
인도어 롤러코스터예요 갑자기 내려가니 어두워서 더 무섭게 느껴졌어요 ~ 다만 얼마나 높은지 모르니까 더 나은거 같기도 해요 ~
오랜만에 놀이동산에 와서 아이들도 저희부부도 재밌게 즐겼어요 😊

정말 오랜만에 왔는데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
코로나로 방콕생활만 하다 백신으로 자유가 되니 너무 좋네요 👍

반응형

'미국생활&정보(life&info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버너에서 삼겹살 굽기  (8) 2021.06.12
여름방학 계획표  (11) 2021.06.09
방학 시작 !!  (12) 2021.05.30
막내도 우등상 받았어요 . (자랑)  (27) 2021.05.26
천연재료로 슬라임 만들기  (11) 2021.0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