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Red Rock Canyon Open Space(콜로라도)

에이미 2022. 7. 21. 02:46


이번 주말에는 Red rock canyon open space 다녀왔어요.

~> 주소 3550 W High St, Colorado Springs, CO 80904, United States

이번에도 남편이 등산을 가고 싶어 해서 좀 쉬운 등산로를 검색해보다가 많은 분들이 다른 등산로보다 좀 쉽다고 해서 가게 되었어요.
저희 집에서 차로 25분 정도 걸리더라고요.
주말이라 차가 더 많았어요 물론 여기도 제가 살던 텍사스보다 더 도시여서 차가 평일에도 많아요.
주차장이 넓더라고요. 처음에 왜 이렇게 주차장이 넓은 이유를 몰랐는데 등산로가 엄청 넓었어요 ㅋㅋ

처음에 입구부터 멋지더라고요 !
날씨는 좀 더웠지만 바람이 선선히 불어와서 좋았어요.

올라갈때도 쉬웠어요 .
곳곳이 큰 돌들 근처에 가면 시원했어요.

올라가도 계속 끝이 안보이네요 ~
제 생각에 거의 다 왔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

돌 사이에 들어가면 엄청 시원했어요 ~
냉장고에 들어간 시원함!

위로 올라갈수록 너무 덥고 뜨거웠어요 ~ 바람도 안불고 그늘도 거의없었어요 ㅠㅜ
올라가는 길은 쉬운데 엄청 올래 걸렸어요 ㅠㅜ
물도 부족했어요 ~ 이렇게 오래 걸렸으면 물 1리터는 필요했어요. 저희는 500미리 물 만 가져가서 너무 목말랐어요


드디어 정상에 올라왔어요 ~!!!
근데 등산로가 넓어서 다른 쪽으로 내려가기로 했어요
근데 지도가 잘 표시되어 있지 않아서 내려가는 길이 헷갈렸어요 ~
가는 길도 오래 걸리고 목도 마르고 ㅜㅡ
주차장에 보니 버스가 몇 대 있더라고요 학생들 단체로 많이 온 거 같아요!!
그래도 드디어 내려와서 물 먼저 마시고 배고파서 래스트랑으로 고고!!

여기는 라멘집인대 여러 일본 라멘 들을 팔았어요 ~
제가 고른 라멘은 매운 돈코츠 라멘!!
고기는 선택사항인데 전 삼겹살을 골랐어요.
(돼지고기, 닭고기, 두부 , 새우 등등 )

역시나 라멘 맛있어요 ~
매콤하면서 느끼했지만 전 라멘 좋아하거든요 ㅎ
삼겹살은 조금 누린내가 났지만 면 , 야채 , 고기 국물 너무 맛있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