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생활&정보(life&infor

이사벨라 만9세 생일파티

에이미 2021. 4. 4. 12:03

이사벨라 생일파티를 했어요. 생일은 4월4일이예요~ ^^

코로나로 집에서 생일파티하고  친구 두명만 초대했어요. 

몰리와 채닝 , 린든 그리고 몰리동생 메릴린 이렇게 4명 벨라 생일파티에 왓어요~

이사벨라는 반친구 다 초대하고 싶다고 했는데 아직은 안된다고 했어요.

이사벨라 베프가 몰리만 있는줄 알았는데..처음으로 집으로 초대한 채닝이라는 친구였어요~

채닝이라는 친구랑도 엄청 친하다고 ~~

키도 엄청커서 언니인줄 알았어요 ^^;; 

먼저 아이들 놀이타임을 주었어요.   남자애들은 역시 컴퓨터게임하고 

이사벨라가 친구들하고 쿠키 만들고 싶다고 해서 전날에 쿠키믹스와 쿠키에 필요한 거 사왔어요!

서로 같이 하겠다고 ㅋㅋ 

반죽에 모양틀로 찍고~

오븐에 쿠키 구웠더니 이쁘죠~

쿠키 꾸미기 했는데 제가 바빠서 사진을 다 못찍었어요~

그리고 만들자마자 다 먹어서 ^^;;

그리고 뒷마당에 있는 방방 가서 타고~~ 

피자로 식사를 했어요. 역시 도미노피자 주문했어요!

쿠폰이 있어서 50% 할인권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ㅎ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치즈피자!!

그리고 페페로니피자! 이건 몰리라는 친구가 좋아해서 주문했어요

바베큐치킨피자는 알렉스, 린든, 이사벨라, 남편이 다 먹어서 사진을 못찍었어요 ㅠㅠ

시나몬 트위스트  - 시나몬과 설탕이 뿌려져있어요. 달콤하고 맛있어요^^

빵도 맛있어요~ 제가 거의 먹었어요 ㅎㅎ

그래서 케이크 못먹었어요 배불러서~

알렉스와 린든

(린든은 몰리의 친오빠예요 ..그래서 오라고 했어요~ ^^

이사벨라 생일케이크

벨라가 고르고 주문했어요^^ 팬더 케이크

안에는 벨벳케이크

벨라와 채닝 ~몰리는 삐져있어요. 나가고 싶은데 못나가서요^^;;

 

다들 축하해주세요^^

그리고 선물 열기~ 

같이 선물 열어보는거 제일 좋아하는 거 같아요 ㅎㅎ

다른 아이들 생일파티 가보면 선물 안열어보면 넘 섭섭해하더라고요~

남자애들은 풍선으로 칼싸움중 ㅋㅋ 역시 남자임!

그리고 3시간 더 놀다가 다들 집에 갔어요^^

벨라는 친구들이 와서 너무 좋았나봐요~

친구들과 같이 계속 놀고싶다고 했는데

저희가 내일 달라스가야해서 다음주에 놀기로 했어요. 

 

thank you for reading!!

반응형

'미국생활&정보(life&infor'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랜드 캐니언 국립공원  (34) 2021.04.06
티스토리 플러그인 기능  (24) 2021.04.05
2014년 맘앤앙팡 표지모델  (29) 2021.03.30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승인되었어요  (18) 2021.03.29
주말 쇼핑  (16) 2021.0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