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생활&정보(life&infor

아이폰,아이패드 사진에 글자넣는 방법

에이미 2021. 3. 20. 05:14


아이폰 사진에 글자 넣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
우선 아이폰에 사진(photos)를 클릭해주세요

 

 

그 다음 글자를 넣고 싶은 사진을 선택해주세요

 

 


전 소세지 사진에 글자를 넣어줄거예요 😊

편집(Edit ) 눌러주고

 

 

오른쪽 위 동그라미안에 ••• 되어있는 곳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markup이 나와요 ~ markup을 클릭해주세요

 

 

아래사진처럼 펜들이 나와요~

이걸로하면 글씨가 이쁘게 안써지네요 ~

그래서 오른쪽에 +를 클릭해주세요

 

 

클릭해보면 text, signature, magnifier 가 나와요
여기서 Text를 선택하세요

 

 


Text 네모박스가 나와요 ~ 네모박스를 클릭하면

 

 

Cut(자르기, copy복사 , delete삭제, edit편집 , duplicate 사본을만드는 ) 이 나와요

이중 Edit편집을 클릭해두세요 ~

그럼 사진 아래 키보드가생겨요

 

 

그리고 원하는 글을 써주세요 ~
글이 가운데 있으니 잘안보여서 글자를 옮겨줄게요 .

텍스트박스를 끌어오면 원하는곳으로 옮길수 있어요 ~ 😊

 

 

오른쪽 위 Done 을 누르면 이렇게 사진에 글자가 넣어지네요 ^^

 

 

색을 교체하고 싶으면 edit들어가서 원하은 색으로 변경합니다 .

 

 

노란색으로 누르면 글자색이 변해요

 

 

연두색누르면 글자색이 연두색으로 변하고
글박스옆에 두개 동글라미를 만지면 가로로 길게 짧게 만들수있어요

 

 

박스를 가로로 줄였더니 두줄로 나오네요~

 

 

가로를 더 좁게 만들었더니 이렇게 세로글로 되네요 ~

화살표한 AA란 곳을 누르면 글자크기랑 글씨체 변경가능해요 ~ ㅎ



내 사진에 글자넣게 완전 쉽네요 ^^

다들 알고 계시지 모르지만 올려보아요~

Thank you for reading ! 😊


 

 

반응형

'미국생활&정보(life&info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승인되었어요  (18) 2021.03.29
주말 쇼핑  (16) 2021.03.28
집에 가는길 ~  (6) 2021.03.14
Manitou Cliff museum  (14) 2021.03.13
콜로라도 레스토랑  (22) 2021.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