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cooking

프렌치토스트 (계란식빵토스트) 만들기

에이미 2021. 4. 15. 01:50


제 백신맞고 하나도 안아팠는데 점점 시간이 길수록 주사 맞은부위가 뻐근해지더라고요 .
그리고 맞은 부위가 아파서 똑바로 누뤄서 잤어요.
점점 빠근했던 팔이 풀리네요 !
다행히 부작용은 없었네요 .
제 주변 50대 넘은 언니들도 맞으셨는데 부작용없다고 들어서 접종했어요 .

오늘 아침으로 오랜만에 #프렌치토스트를 만들어서 먹었어요 .

 

 

 

 


미국빵은 방부제를 많이 넣어서 실온에 오래 보관해도 곰팡이가 잘안생겨요 .
그래도 이빵은 인공향 첨가안되어있고 콘시럽이 들어있어서 맛있어서 자주 구매해요 .

 

 

 

 

재료

식빵2장 , 계란1개, 버터 조금 , 시럽


 

 

 

 

볼에 계란을 넣고 잘섞어주기

 

 

 

 

식빵에 계란물 입히기

 

 

 

 

팬에 버터 녹인후

 

 

 

 

계란물입힌 식빵 올리고 튀기기

 

 

 

 

뒤집으니 노릇하게 잘튀겨졌어요

 

 

 

 

좀 오래 놔뒀더니 좀 탔어요 😅

버터바르고 구우니 금방 타네요 ㅎ .
가스불을 약불로 해줘야해요 😁

 

 

 

 

팬케이크 시럽 뿌려주기

아침으로 방울토마토와 시럽뿌린 프렌치 토스트

 

 

 

 

너무 맛있어요 👍
시럽뿌려서 달콤하니 입에서 살살 녹네요 ! 계란빵에 시럽을 뿌리니 엄청 부드럽네요 .
방울토마토도 잘익어서 시지 않고 맛있어요 😋

~~~~~~~~~~~~<<<<<<~~~~~~~~~
알렉스 학교에서 시력검사 받으라고 통지가 왔어요 ..
어쩐지 잘못보는거같더니만
하루종일 컴터보기만 하고 퓨
미국은 optometrist 전문가에게 시력검사를 받아야
안경, 콘텍드렌즈를 구매할 수 있어요
너무 불편하고 시간낭비에 돈들어가고 ㅠㅠ
Eye doctor에게 전화해서 예약하고
오늘 눈시력검사하고 왔어요

 

 

역시나 시력이 떨어졌네요
-1.50(우) ,-1.25(좌) 를 받아왔어요 ㅠㅠ
안경을 맞추려고 했는데 태풍, 토네이도온다고 해서 서둘러 집에 왔어요 .
알렉스 시력이 나쁜데 학교 어케 다녔는지
내일 가서 안경맞추려고요 .
저도 엄청 나쁜데 저 닮아서 나쁜거같아서 미안하네요 ㅠㅠ



Thank you for reading !




반응형

'요리(cook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에서 도토리묵 만들기  (39) 2021.04.18
두부두루치기 with 고수  (44) 2021.04.16
오징어토마토스파게티 만들기  (27) 2021.04.13
떡국떡으로 떡볶이 만들기  (32) 2021.04.12
오징어손질과 오징어무국  (26) 2021.04.11